Sort:  

아싸!!오늘은 일요일!!! 이 아니라 토요일이네요^^
짱짱맨이 지나갑니다

짱짱맨님 항상 감사합니다 ^^

@hkmoon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좋은 정보, 잘읽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요.
@홍보해

jullianpark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
홍보해는 처음 받아보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오홋 팔로우하고 놀러가겠습니다~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jeongmin1017님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좋은 정보라 일단 리스팀해가요 ^^

리스팀 완전 감사합니다!
앞으로 스팀에 대한 좋은 정보 자주 올리겠습니다 ^^

DPOS 장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타협점이 필요하죠 ㅎ

넵 현명한 타협은 항상 좋은것 같습니다 ^^

여러모로 아주 훌륭한 글입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어휴 이렇게 친절하고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다니ㅋㅋㅋ 저같은 코린이 뉴비한테는 꿀정보입니다
아주아주 @칭찬해

오홋 감사합니다. 그런데 이게 뭔가요 @칭찬해 ㅎㅎ

가이드독 캠페인 일환인데요 한국뉴비들을 위한 스팀잇 꿀팁이랄까요?
https://steemit.com/krguidedog/@asbear/cae55f39-d79f-4f5a-991b-e17dea92a130
링크타시면 자세히 아실 수 있을거에요ㅋㅋ
가이드독 운동 @홍보해

또 오늘 하나 배우고 가는군요.ㅎ
감사합니다.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스팀에 대해 연구하는 스팀 뽀개기를 좀 더 자주 써봐야 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8.22
ETH 3249.6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