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저런 대시도 매우 낮은 가격대였던 시절이 있었다고 하니 마스터노드 예정 코인은 확실히 대박의 꿈을 꿀 수 있게 만들어주는 듯 하네요. 스팀잇에서 윌튼 이라는 코인도 그런 계통이라고 들었는데 어찌될지는 두고봐야겠습니다 ㅎㅎ

스맛곰님은 항상 센스 있는 댓글을 주시는 군요~!
말씀하신대로 대시는 라이트 코인을 포크해서 그 기반으로 만들어졌는데 초기 2일에 약간의 버그성으로 10%에 해당하는 190만개의 물량이 풀렸다고 합니다. 그 때 낮은 가격으로 풀렸었으나 벌써 먼 과거네요 ㅎ.ㅎ

Dash를 사랑하고, 국내에서 최초로 마스터노드를 보유한 사람으로써 너무 반가운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국내 최초 마스터 노드 보유자시라니 진심 멋집니다!

오 마스터노드에 투자하는 방법도 있군요. 알면알수록 신기한 암호화폐 세상..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이플님~
이렇게 마스터 노드나 노드를 운영함으로써 수익을 내는 방법도 있네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Hello hkmoon!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글 잘보고 갑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eunglimdaddy님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희망찬 2018년 되세요 ^^

아참 혹시라도 저를 팔로우했는데 제가 맞팔 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댓글을 남겨 주세요~ :)

이 포스팅으로 @hkmoon 님을 처음 접했는데 유익한 포스팅이 많네요! 팔로우했습니다. 소통하고 지내요 :)

감사합니다. hanee님 앞으로 소통하며 지내겠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네 teemocat 님 자주 소통하며 지내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알면 알수록 끝이 없네요, 하나 하나 알아가는데도 벅찬 저에겐 아직은 꿈같은 이야기 입니다^^
하루가 다 갔네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kpanda님 안녕하세요.
보다보니 좀 비슷한거 같기도 합니다~
여러 시리즈 올려보겠습니다 ^^

대시에 대해 이렇게 상세한 정보는 오래만에 보는것 같습니다.
너무 좋은 정보 입니다.

에궁 부족한데 좋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873.38
ETH 3037.14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