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스팀밋은 엄밀히 말하면 proof of brain이면서

다각도에서 보면 안정성면에서 다소 떨어지는 면이 있어서

전 즐기는 마음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투자없이...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부담없이 즐기는 것도 좋지요~ 스팀잇은 블로그니깐요 ㅎㅎ
어쩌면 스팀잇이 퍼스트 무버 어드벤티지 정도는 가져가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좋은글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해요

제가 감사하죠 ㅎㅎ
tip2yo님 글도 잘보고 있습니다~^^

감사해요^^ㅎ

이전에 가상화폐가 어떻게 부의 분배를 이루는지 여쭤봤었는데 이글을 통해 많은 부분이 해결되었네요. 많이 배우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공부 하는 입장이라서요 ^^
함께 알아나가보시죠~~

가끔씩 스타밋이 비실거려 죽을때는 있지만
그래도 스티밋은 댑이라 안심이 되네요 ㅎㅎ

ㅋㅋ 공감합니다.
그래도 제 생각에는 꽤 잘 만든게 아닌가 생각이 되요 ㅎㅎ
물론 업그레이드가 안되는게 아쉽기는 하지만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02.02
ETH 2572.2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