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We'd rank Raiblocks higher than 22, bc it's got some VERY VERY unique features which puts bitcoin in the crosshairs...

https://steemit.com/cryptocurrency/@harpooninvestor/raiblocks-master-crypto-series-because-everyone-deserve-their-own-blockchain

Thank you for your comment.
I read your article too.
I agree it has good potential :)

간단하게 정리가 깔끔해네요! 아더랑 제로엑스 아이콘아 바꼈네요 ㅠ

제보 감사합니다 ㅎㅎ 수정했습니다 ^^

Thank you ^^

nice post 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gillime님 :)

깔끔하게 정리하신 덕분에 잘 봤습니다. :)

insidebig님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리하다보니 괜찮은 코인들도 눈에 띄더라구요~ :)

정리하면서 공부도 됫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짱님 ㅎㅎ
정리 하면서 도움이 많이 됐네요~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ㅋㅋ

오늘도 즐거운 스티밋 ^^해요

바이러스님도 즐거운 스티밋 되세요 ^^

일목요연하게 정리도었네요 :)
감사합니다!!
덕분에 몇 개 궁금했던 코인들이 정리되었어요
특히 스트라티스 ㅎㅎ

50개 정리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을 것 같아요!!
잘 보고 갑니다~! : )

감사합니다. 트리님 정리하면서 도움도 많이 됐어요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81.78
ETH 2669.3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