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5 제주도 최고의 숙소 "해비치" (Korea Jeju's Haevichi Hotel)

in #kr7 years ago (edited)

일년에 한번씩은 꼭 가게되는 제주도
이번엔 남편회사 찬스를 써서 표선 있는 해비치호텔&리조트 에 다녀왔어요

우리 가족은 관광보다는 휴양지를 선호하는데
제주도 해비치에서 2박 3일은 여느 동남아 부럽지 않을 만큼 편안하고 좋았답니다

image

  • 해비치호텔
    (호텔 투숙객은 윈터가든 수영장 무료 이용)
    (단, 리조트 투숙객은 수영장 이용 별도 지불해야 해요)
    image

  • 해비치호텔 테라스에서 표선 앞바다를 바라보며
    (우리의 여행은 늘 술로 시작해서 술로 마무리)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image

  • 내 생일 기념 케익 배달 서비스
    (케익 주문 방법을 남편한테 다 알려주고 시켜서
    엎드려 절받은 기분이지만 맛은 좋았던 -_-)
    image

  • 해비치호텔 내 1층 레스토랑
    (넘흐 비싸서 패스 ㅠ_ㅠ)
    image

  • 해비치 수영장 윈터가든
    (해무가 가득해서 몽상적이었던 밤 수영)
    image

  • 해비치호텔 1층 베이커리 (MARGAUX)
    image

  • 아메리카노와 크로와상
    (시키지도 않았는데 크로와상을 왜 잘라서 주는지
    너무 과하게 친절 >_<)
    image

  • 해비치리조트 지하에 있는 키즈 존 (놀멍)
    image

  • 해비치리조트 1층에 있는 키즈 도서관 (아뜰리에)
    image

  • 해비치리조트 룸 컨디션
    (굿모닝 제주)
    image

    (일단 뛰고 보는 아들)
    image

  • 해비치리조트 산책길 따라
    (게 사냥꾼 몽둥이 들고 출발)
    image

  • 우리가 잡은 첫 게
    (이녀석들로 라면 끓여 한라산 소주 한잔 크)
    image

image

  • 해비치 실내수영장
    (온수풀이라 사계절 이용가능)
    image

  • 해비치 야외수영장
    image

  • 당케올레국수 - 보말칼국수
    (해비치에서 걸어서 5분 거리, 공항으로 출발하기 전 맛점 한 곳)
    image

  • 당케올레국수 - 고기국수
    image

  • 굿바이 제주
    image

  • 너무 예뻤던 하늘 길
    image


아이와 함께한 해외&국내여행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 )

follow me!

Sort:  

캬, 제주 해비치. 저도 다녀왔지만 꼭 한번 다시 가고 싶네요.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야말로 @jkkim 님에게 늘 감사드립니다 : )

사진만 보면 해외인줄 알겠어요!ㅇㅂㅇ 게라면이라니 크윽ㅋ

사진 사진빨이 있을 수도 있지만 사진 보다 훨씬 좋은 곳이였어요 ^_^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되네요 ~
한번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

와... 게.... 솨라있네요. 올여름휴가로 제주 갈 생각인데 해비치. 참고!

@shiho 님 보팅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ㅋ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야돈아빠입니다. 제가 8년전쯤 다녀왔었는데,
1층 로비가 진짜 이뻤죠~ 특히 위에서 바라보면 진짜 이쁘죠~
^^

네 왜 해비치 해비치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_^

크..~
제주도 아직 한번도 못갔는데 정말 훌쩍 떠나고 싶어지는 사진이에요!
대리만족 잘 하고 가요!

@interior 님 댓글 감사해요! 약소하지만 보팅해드렸어요~~~

눈호강 하고 가네요 ㅎㅎ 여행사진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거 있죠!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오전 출근길 지하철에서 읽은 @dadol 님의 포스팅 덕분에 마음 따뜻한 하루가 되고 있네요
이번 주말은 출격! 고향 앞으로!! 하려고요 ㅋㅋ

해비치 좋네요... 아이가 엄청신나 보여요^^ 제주도 가고싶다...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보팅해드릴게요 : )

해비치 너무 가보고 싶었는데 정말 좋네요. ^^
이사진 보고 나니 또 제주 앓이 입니다. ㅠㅠ

댓글 감사의 마음으로 보팅해드렸어요 : ) 해비치가 솔직히 너무 비싼데 남편 회사 복지로 하룻밤에 10만원에 다녀올 수 있었어요 진짜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ㅠ_ㅠ

제주도에 이런곳이 있었군요. 꼭 가보고 싶네요 ^^

댓글 감사의 마음으로 보팅해드렸어요 감사합니다 : ) 저도 예전에 혼자 스쿠터 타고 지나만 갔던 곳인데 실제로 묶어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ㅠ_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