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오옷. 경아님의 금손닷컴에 있는 디자인이군요+_+ 똥손도 금손으로 만들어준다는 그!

ㅋㅋ
똥손도 금손이 되었네요 오늘 제가 ^-^

귀여워요~^^
칭찬스티커 꽤 실용적이던데 탐나내요 ㅎㅎ

저기 위에 들어가서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브무브!

오옷!!! 금손분들의 무료 나눔이었다니!!!
감사합니다 잘 쓸게요^^

와~~좋은거 많네요.
달력에 스티커까지 ㅋ
유용하게 사용되겠어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사용하게 될것 같습니다 :D
감사해용!

반이 포스팅보고 바로 금손닷컴님한테 가서 팔로우 맺고왔네 ㅋㅋㅋㅋㅋ 나도 최근에 프린터기 샀는데 활용해봐야겠다^-^

오오 프린터기 장만하셨구나!!
그럼 출력 고고!! ^-^

전아이가생기면....그때활용해보겠습니다!ㅎㅎㅎㅎㅎㅎ^^

화이팅!!
( 이 표현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ㅡ3ㅡ)

저도 갖고 싶네요
요즘 애기가 말을 너무 안들어요 ㅋ ㅋ

저기 위에 들어가서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무브무브!

우와!~ 아주 유용한 아이템이네요!~^^*

감사합니다 :D

우왕!! 진짜 이쁘네용!!! +_+/
아직 우리애는 이런 개념이 없어서.ㅋㅋㅋㅋ
보이면 스티커 다 붙여야 한다고 생각해요.ㅋㅋㅋ
조금 더 크면 써야겠어용.ㅋㅋㅋㅋ

채움의 욕구 ㅋㅋㅋ

알지요 ^-^
조금만 더 크면 가즈아!!!!!

엄청 귀엽네요 뽑아서 와이프님에게 활용하면 안되겠지요 .... ㅎㅎ

음....

음........

ㅋㅋㅋ

와이프님이 우부님께 활용하면 좋겠는데요? :D

나두~나두~ 칭찬해 주세요^^ㅋㅋㅋㅋㅋ 금손닷컴에 많은것을 올려주나보네~ 가봐야쥐...ㅎㅎ

오라버니는 늘 칭찬하는 마음 한가득이지요 :D
쓰담쓰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