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핸드폰 케이스 (@woo7739 님의 경매품)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입니다

@woo7739 님께서 진행한 21번째 1달러 경매에 제가 낙찰이 되어 너무나 훌륭한 가격 (7SBD) 에 핸드폰 케이스를 GET 하였습니다.

image

이 핸드폰 케이스는 24살 젊은 딸바보 @kth6689 님께서 제작을 하셨는데요,

제작을 하신 @kth6689
경매를 열어주신 @woo7739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image

핸드폰 케이스를 몇일 동안 사용하고 느낀 점은요

  •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블랙 색상입니다
  • 하드케이스라서 튼튼합니다
    (이미 여러번 떨어트려 증명됨)
  • 미끄럼방지되는 재질입니다
  • 좌/우측 음량 조절 클릭시에 부드럽게 터치됩니다

결론은 단점이 없습니다 : )

image

헐거벗은 제 핸드폰이 드디어 임자를 만난 기분입니다!

핸드폰케이스가 필요하신 스티머분들에게 추천드려용 ㅎㅎ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음 정말 좋아보이는군요.
앞으로 hjk96 님의 후기를 케이스 경매할때마다 이용해야겠습니다.

마음껏 이용해주세요!!

저는 이 핸드폰 케이스를 정말 오래오래 쓰고 싶습니다 ㅠ_ㅠ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정말 저렴한 가격에 낙찰받아서 죄송하고 고맙습니다.

축하드립니다 @hjk96님 ^^
실상 다른 글을 먼저 보았는데 말이죠 60만원의 수익을 올리셨다는 ^^
그러나 남편분께서 단타매매의 성공으로 65만원을 ..
저도 한때는 그 꿀맛을 보려고 덤벼들었다가
폭망을 하게되어 멘탈이 어질어질했던 경험이 ㅎㅎ

그래서 우리 스팀교도들은 정직하게 근써서 버는것이 좋다는 생각입니다. ^^

하지만 단타매매는 정신건강에 좋지 못하답니다.

네!!

폭망을 하신 경험이 있으시군요 이크 ㅠ_ㅠ

말씀주신것처럼 저는 성실하게 스팀으로만
욕심내지 말구 커피값 번다는 생각으로 하려구요!

정말 정말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와 고퀄!!!!!!!! 처럼 보입니다!!!!!!

예! 신난다님

써보니 코퀄임이 틀림없습니다 ㅎㅎ

혹 ㅋㅋㅋ 예쁜데요?!?!?!? :) 검정색 케이스가 깔끔하고 매력있네요 ^^

감사합니다.

블랙 이즈 갑 오브 갑입니다 :D

흰색경매 하실때 제가 너무 지저분하게 쓰는지라 고민 했었는데..
검은색도 나왔군요.
완전 이쁩니다.
갖고싶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ㅎㅎㅎ

러브흠님! 방금 우체국에 가서 가방 택배 보내고 왔어요~~

디자인 4 개 중에 1개가 검은색이더라구요
한치의 고민도 없이 검은색으로 골랐죠 ^^;

솔직히 배송비 빼면 저는 저 케이스를 3천원에 산거나 마찬가지예요 >_<

이쁘고 단점이없다니 정말다행입니다ㅎㅎ

정말 마음에 듭니다 !!

최고최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209.30
ETH 2627.5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