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m-contest] 가을을 알리는 핑크빛 코스모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917_222007.jpg

코스모스
photo by @hjk96


9월 달력 컨테스트에 참여합니다.

가을 하면 떠오르는 꽃이 바로 [코스모스] 가 아닐까 싶어요.

지난 주말 유빈이와 산행을 하고 돌아오는 길에 찍은 코스모스 사진입니다.

우연히 걷다가 만나는 꽃은 우리에게 어느덧 계절이 성큼 다가왔음을 실감하게 하고, 우연한 순간이기에 더 소중하고 반가움을 느끼게 하는것 같습니다 :D


■ 9월 달력 컨테스트 공지글 바로가기

Sort:  

와!! 이런게 있군요 ㅎㅎㅎ

이봐요
티월드씨
코스모스 몰라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ㅎㅎ

어릴적 시골길에 온통 코스모스로 뒤덮여 꽃들이 가을 바람에 살랑살랑대던 모습이 선하네요.

벌써 코스모스가 이리도 이쁘게 피었군요!!!~ ^^ 아 진짜 가을이네요!!!~

로사이라님처럼 알흠다운 가을이 왔어요 ♡

와우~ 코스모스 색깔이 살아있네요~ 살아있어~

정말 이젠 가을이로군요~

굿헬로님 부디 가을은 타지말고 지나가시길 바래요 ㅎㅎ

와! 정말 가을이네요!

감사합니다.
이 가을을 충분히 맘끽하시길 바랄게요 ^-^

이제 아침에는 좀 썰렁하네요. 이런 날씨에 감기 걸리기 쉬워요. 감기조심하세요~~~

어릴 때 아버지 차 타고 할아버지댁 내려가면서 항상 보던 코스모스인데 커가면서 점점 시야에서 사라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ㅠㅠ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또 반가운 꽃이네요!

그 흔하던 꽃이 코스모스였는데 말이죠...
또르르.....

벌써 가을이네요.
그러다
곧 겨울이오겠죠?
시간이 천천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ㅎ

벌써 코스모스의 계절이군요 ^^

벌써 코스모스 폈나요?
아직 주변에서 본적이 없는데 이제는 보기 어려운 꽃이네요.^^;;
벌써 가을이 다가오다니 왜 이리 시간이 빨리 흘러가는지...
늙었나봐요.ㅋ

저도 그 생각이 자꾸 들어요.
나이든다는 느낌도 나이탓인가봐요 ㅠㅡ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55
ETH 2482.5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