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ravel] 이번 휴가는 다낭, 숙소 The Ocean Villas!!!

in #kr6 years ago

오마이갓~~~
노아님 납셨다. 길을 비켜라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노아언니 ㅜㅡㅜ
저도 저 오션빌라 눈으로 찜해놓았던 녀석인데..
후기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홍홍

Sort:  

ㅎㅎ 격하게 반겨주셔서 감사~ 반님 밖에 없구료... ㅋㅋ
안그래도 반님이 다낭 숙소 결정되면 이야기해달란 말이 생각나서 올려봤슈~
참, 지난번 나트랑에서 소금새우인가 산거... 그거 브랜드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그거 롯대마트 pb 재품이여요.
다낭 롯데마트 가도 있을거예요

갓 잇!!!
그거... 포스팅 보고 왜그리 땡기던지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