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ravel story ♪] Danang 3부 - 더이상의 천국은 없다!♥ (퓨전 마이아 리조트)

in #kr7 years ago

사진이 한장 한장 다 예술입니다 마니님
저도 내년에 다낭가면 여기 꼭 머물고 싶네요
최고급이라서 가격이 아주 높은 편에 속하던데
그만큼 다 가치가 있는 듯하네요 ;D
예쁜 마니님과 예쁜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침 꿀떡 ㅋㅋ

Sort:  

반님~~ 정말 퓨전마이아 대박 왕 추천이에요 <3
저는 세계 여행자 클럽 멤버쉽으로 싸게 갔는데 가격비교해보니 거의 1박 가격에 3박 4일 놀았던 거 있죠!!
제값주고 가려면 저 손떨려서 결제버튼 못누를 뻔 했어요...ㅎㅎㅎㅎㅎ

세계 여행자 클럽 멤버쉽?!?!?!
처음 들어봐요 ㅠ_ㅠ
나중에 그거 포스팅좀 한번 해주세요 마니님~~~~
플리즈~~~ ^^;;

저도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대박이네요

저는 작년에 갔던거라 퓨전마이아 또 올라오는지 알아봐야겠네요 :D
(요건 너무 좋은거라 천기누설 일급 비밀이므로 나중에 만나면 알려드릴게요!! 속닥속닥 <3<3)


갑자기 저는 밋업의 목적이 바뀌었습니다 ㅋㅋ

감사합니다 ^_^

ㅋㅋㅋㅋ저도 갑자기 밋업 생각에 또 설레네요~~ > <
반님 깊고 따뜻한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