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혹시 여행에서 수집하는 기념품이 있으신가요? :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image

저는 해외여행을 다녀올 때면, 꼭 마그네틱(자석) 하나 씩 구매해서 모으고 있어요 : )

첫 여행부터 취미를 가진게 아니라서 대학교 어학연수로 잠시 다녀온 "호주" 외에는 다 모은것 같네요

아이가 태어나고 함께 여행하면서 이제는 마그네틱도 아이가 원하는 디자인으로 고르다보니
동물/해양생물이 많아지고 있네요 >_<

image

여러분들은 여행에서 수집하는 기념품이 있으신가요?
어떤분들은 스타벅스 머그컵을 수집하시기도 하더라구요

댓글을 달아주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약소하지만 보팅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드리겠습니다. (About 1달러;;;;)

  • Tip for you - 마그네틱 중 도자기나 흙으로 구워서 만든 재질은 쉽게 깨지는 경향이 있으니,
    실리콘이나 스테인레스 제품으로 구매해서 오래오래 간직하세요 ~~ 꼭이요 :D

follow me!

Sort:  

여행가서 기념품은 한개도 사온적이없는데 ㅎㅎ.. 마그네틱 괜찮은 것 같네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 맞팔부탁드려요~~

넵! 저도 당장 팔로우 하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D

저는 바닷가나 산에가면 모래를 병에담아와요 ㅎ 나중에 냄새도 맡아보고 ㅎ

와우!! 제가 뵌 분들중에 가장 감정적인 기념품이네요! 저도 나중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요즘에 대문만들기 이벤트 하시는거 봤는데 정말 대단하시다고 생각이 들어요~~ 재능기부 멋지세요 !!

안녕하세요 hjk96님, ㅎㅎ 다 비슷한 생각을 하나봐요.. 저희도 가족여행가면 꼭 자석하고 스타벅스(스벅) 머그컵 사옵니다. 나라마다 스벅 머그컵 스타일은 비슷한데 하나정도는 나라별 특생있는 머그컵이 나오더라구요. 이유를 생각해보니 가격대비 실용성이 있어 그런 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kimsungmin 님! 스타벅스 머그컵 진열되어 있는 사진 나중에 한번 올려주세요!! 정말 보고 싶습니다 ^_^

네 ㅎㅎ 아직 몇개 없어요.

저는 주로 일본여행을 가는지라 항상 기념으로 조그만 동물 피규어 하나씩 사옵니다.

Wow~~~ 동물 피규어 모은 사진이 있는 포스팅이 있다면 나중에 한번 부탁드릴게요 :D 저희 아들이 엄청 좋아할것 같네요~~ 미약하지만 voting 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D

IMG_3491.JPG

같은 시리즈로 모으다가 최근에 갔을때는 찾지를 못해서 비슷하지만 재미잇는 곰으로 하나 사왔어요

여행다니며 수집하는 재미도 쏠쏠하겠네요~ 여행다니면서 꼭 수집도 해봐야겠어요~

네! 지금부터라도 시작해보세요~ 저도 나중에 우연히 한번씩 들여다 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스쳐서 좋더라구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

저도 유럽여행할때 마그네틱 모아볼껄 그랬나봐요 저렇게 모으면 이쁜 벽면이 완성되다니!!+.+

감사합니다 ;D 동남아는 사실 여행 한번 갈때 한나라를 가지만, 유럽은 최소 3개국 거쳐서 가는 경우가 많으니 나라마다 하나씩 구매해도 갯수가 많아지는것 같아요! 그리고 유럽 마그네틱이 이쁘기도 하더라구요~~

저도 냉장고에 마그넷을 부쳐요~~ 그리고 스티커도 모으는데 세계지도를 하나 사서 붙이고 있어요^^

저도 지금 집이 좁아서 냉장고에 붙이고 있습니다 ㅠㅠ 나중에 좀 더 큰 집으로 이사가면 "마그네틱 부착 전용 스테인레스 보드" 를 구매하고 말겠다는 각오를 하고 있네요 ㅎㅎㅎ (이케아에서 판매하는 보드를 많이들 사용하시더라구요)
voting 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저도 마그넷 모아요. 도시, 랜드마크, 대학교, 미술관 등 되는대로 예쁜 것 있으면 다 구해오고 있는데, 이제 냉장고에 붙일 자리가 모자라서 벽에 마그네틱 붙이는 철판(?)을 설치해서 쭉 붙여뒀네요.ㅎㅎ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

네! 그 철판을 보드라고 하던데, 이케아 제품을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냉장고 붙일자리가 모자르다니 정말 대단하세요!! 저도 팔로우하였어요! 감사드립니다 :D

저와 와이프는 처음엔 엽서를 모으기 시작했는데, 사는것도 모으는것도 많이 불편하더군요. 그래서 나중엔 마그넷을 모으기로 했지만, 자꾸 사는걸 잊어버리고, 사 놓으면 없어지고... 그래서 지금은 흐지부지 됐네요 ^^;

그래도 이런게 다 추억인데.. 앞으로는 꼭 마그넷을 사서 잘 보관하고 싶어지네요^^

마그넷 모으기 잊지 마시고 꾸준히 즐기시기 바랄게요! 마그넷은 여행 현지에서 사야지 저도 깜박하고 놓치는 경우는 공항 출국전에 사는데 따불로 비싸게 팔더라구요 ㅠ_ㅠ

저도 마그넷을 모아요!! ㅋㅋ

마그네틱이 가성비 대비 짱 인것 같아요 ㅎ 약소하지만 voting 해드렸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58.37
ETH 3421.8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