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스팀잇 슬리퍼 (Steemit Slipper) From kth6689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뜰 살뜰 워킹맘 @hjk96 입니다.

여러분 제가 공짜(free of charge) 개념으로 구입한 스팀잇 슬리퍼를 소개합니다.

슬리퍼 후기에 앞서 구매하게 된 금액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kr-market 에서 말도 안되는 1달러 경매를 꾸준히 진행하고 계신 @woo7739 님의 경매에서 제가 8SBD 로 낙찰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kr-market 의 활성화를 위해 쇼핑 지원금을 매일 나눠주시는 @leesunmoo 님께 5SBD 를 지원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저는 3SBD (택배비로도 부족한 금액) 로 이 멋진 스팀잇 슬리퍼를 Get 하였습니다!


  • 반가운 택배 박스가 도착하였습니다.

  • 바닥 쿠션 외 키 높이 기능이 있네요.

  • 바닥 미끄럼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 우리집 아디다디도디스 슬리퍼와 비교해볼게요.
    확실히 견고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 일상과 함께 하기에 안성맞춤이죠 :D


  • 제 4차 산업혁명이라는 가상화폐 시대는 언젠가 우리의 삶에 깊숙이 다가 올 것입니다.
    가상화폐에서 유일한 SNS 블로그 시스템인 Steemit 을 하는 것도 의미가 있지만,
    그 공간 안에서 #kr-market 을 통해 물건을 구매하는 것은 더 뜻깊은 체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더 많은분들이 #kr-market 을 통해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그로 인한 소소한 재미를 얻어 가셨으면 합니다.

    I Love #kr-market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패디큐어에 먼저 눈길이 ㅋㅋㅋㅋㅋㅋ 너무 이쁘네요~ 발톱도 슬리퍼도~^^
저도하나 갖고싶어요 ㅎㅎㅎ

발이 가까이에서 찍으면 최악이라서 최대한 멀리 찍었답니다 ㅠ_ㅠ

오늘도 슬리퍼 경매하던데 한번 도전해보셔요

저랑 어떻게 커플로.... >_<

죄송요... ^^:

kr-market의 모델로 나가셔야 할 것 같아요. 상품의 빛을 더해 주시네요. 정말...웬지 제가 오늘 낙찰 받은 세재도 주인을 잘못 찾아 오는 것 같아서 물건한테, 그리고 우님께 죄송한데요.. 사진도 너무 예술적으로 찍어주셨다는...

워워우어

@happyworkingmom 님 그러 생각하지 마셔유

필요한 사람이 주인 찾아 가는거죠!

앞으로 우리 함께 kr-market 에서 경제 창조에 참여해요~~~~

레츠 기릿!

까만 삼디다스와 까만 스팀다스 어째 비슷합니다 ^^
그래도 완죤 저렴 가성비킹왕짱 득템을 축하하며 보테(vote)드립니다~

우우우우워~~

보테 (vote) 다!! ㅎㅎ

오늘 어느 포스팅에서 글 보상이 5SBD 는 넘어야 한다는데,,
소철님께서 보테 (vote) 주셔서 그 선을 넘을 수 있었네요!

크...

감사드립니다 ^_^

후기가 너무 좋네요.

좋은 상품을 받았으니 후기를 올리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

우와 슬리퍼까지 있다니 ㅎㅎㅎ 완전 잘어울려요 @hjk96님 ㅎㅎ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 스팀 이네요 ㅋㅋㅋ

@leesongyi 님 감사드려요 ^^

스팀마켓은 신비한 곳이네요.
득템 축하 드립니다. ㅋㅋ

물욕을 오르게 하는 위험한 곳이기도 합니다

크헉

감사합니다 ^_^

후기를 이쁘게 써주셨네요! 너무 고맙고 감사합니다!

좋은 상품 보내주셨는데 이렇게라도 보답드리는게 당연하지요 ^_^

슬리퍼를 구매하시는 스티머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좋게 적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ㅎㅎㅎ

하얀색 스팀잇 로고와 발톱네일아트 색상과 묘하게 조화가 이루어지네요^^

크하~ 저희 패티큐어 색상까지 봐주시다니 섬세하십니다
감사드려요 ^_^

오 아주 좋아보이는데요!! 아주 편하게 잘 이용할수 있겟어요 탐나네요^^

subin0613님 안녕하세요
앞으로 저의 딸딸이가 될것 같습니다 ^_^
바쁘실텐데 댓글 감사합니다.

아 ㅎㅎ 슬리퍼 괜찬네요.. 3스달이면 정말 거의 공짜라는 기분도 들겠군요..
잘 구입하신 듯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D
최근 경매에서는 해당 슬리퍼를 5달러에도 구매하셨더라구요
그런것이 경매의 묘미가 아닌가 싶습니다 ^_^

아 그렇군요 ㅎㅎ 한번씩 득템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4876.28
ETH 2650.4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