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loveshring] ♥스팀파워 임대 릴레이♥ 대망의 "첫번째 주자" 당첨자 발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어제 진행했던 스팀파워 임대 릴레이의 첫번째 주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총 58명이 신청해주셨습니다.
1.png

늘 이벤트를 여는 마음은 즐겁지만
발표를 할때는 그 마음이 참 힘이듭니다.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지 못한것 같아 죄송한 마음이예요.

계획대로 2명을 선정하였습니다.
2.png

@yum.holove
@honeythegreat

저희 스팀파워 첫번째 임대 주자로 선정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두분께는 오늘 밤 각각 500SP 씩 임대드리겠습니다.

두분께서는 보팅바의 매력에 빠져보시지요!!
2018년 2월 한달 사용 후 어느분(500SP 미만) 에게 바톤을 넘겨주실지 행복한 고민 또한 부탁드릴게요 :D

참여해주신 분들에게는 더 기회를 드리지 못해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ㅠ_ㅠ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저만 모르는 이벤트를 하셨군요.
하지만 힘껏 응원합니다.

아쉽네요!~^^*
항상 나눔을 배푸는 반님!~~ 응원합니다!~

준스님 감사드립니다. ㅠ_ㅠ

안녕하세요 500파워라니 대단하십니다!
짱짱맨홍보요원 3종셋트출동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원님 ♡

이런 이벤트가 있었네요 ㅎㅎ
아까워라 ㅎㅎ 500스파면 보팅바가 생기는건뎃! ㅎ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좋겠당 ㅠㅠ 추...축 흑흑 하드려 크읍 요!!

당첨은 안됐지만 나눔 감사합니당~~ 당첨되신 분들도 축하드려요~~^^

@gangirl 님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저는 다음기회에~~
팔로우신청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_ _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참여하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ㅠㅠ 다음기회를 꼭 노리고 싶네요 :)

네.. 저도 참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못드려 아쉽네요 ㅠ_ㅠ
감사합니다.

저도 응원만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706.36
ETH 2616.6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