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event] 던킨도너츠 스파이시 치킨 치아바타 콤보 나눔 (당첨자: @korealemon)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오늘도 이어지는 아주 작은 나눔입니다.
던킨도너츠 스파이시 치킨 치아바타 콤보 이모티콘인데요.
1.jpg

  • 유효기간 : 2018.05.10

예전에 @virus707 오치님께 골든티켓으로 받은 상품입니다.
늦은 주말 아침 던킨도넛에서 브런치로 먹고 싶지만..
우리집 동네에는 던킨도넛이 없어요 ㅠ_ㅠ

집 근처에 던킨도넛이 있으신 분은 댓글에 @주사위 작성해주세요.

오늘 밤 10시에 가장 "낮은 숫자" 가 나오신 분에게 쏴드릴게요 :D

Sort:  

참여해봅니다♡
@주사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korealem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이 나왔습니다.

오!! 꽤 좋은 숫자가 나왔습니다 ^^

우앗!! 기대해도 되는건가요^.~ 두근두근

축하드립니다 ^^
스팀챗 hjk96 으로 카톡아이디 부탁드려요 ^___^

챗 보냈습니다!!^0^ 감사합니다~

저의집앞에 던킨도넛이 있어요..
당연 도전합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chungj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6이 나왔습니다.

참여하겠습니다!
@주사위

넵 참여감사합니다 ^^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roona138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8이 나왔습니다.

신청하고 갈게요^^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jeoungjaeyou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1이 나왔습니다.

넵! 고맙습니다.

일단 신청합니다.
난 안될거야의 정신으로 1 노려봅니다.
@주사위

네! 아주 좋은 정신입니다.
마음을 비우면 좋은일이 있을지도 모르지요 ^^
저도 늘 그런 마음으로 ㅋㅋ

ㅋㅋㅋㅋㅋ 저랑 같네옄ㅋㅋ 꼭 안될거야는 되고 될거야는 안되는ㅋㅋㅋ 공감합니다.

저도 참여해볼게요^^
@주사위

@주사위 신청해봅니당~~^^♡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howchow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4이 나왔습니다.

저도 참여 해봅니다^^

저도 도전!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joeuhw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어제 가장 높은 숫자가 나왔으니
오늘은 낮은 숫자가 나올꺼같아요
@주사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63.69
ETH 2642.16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