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오랄비 글라이드 치실 From @floridasnail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알뜰 살뜰 워킹맘 @hjk96 입니다.

오늘 제가 상품 리뷰 포스팅을 하고자 하는 상품은 @floridasnail 님이 판매한
오랄비 글라이드 플로스 픽스 150입 (Oral B glide floss picks 150ea) 입니다.

  • 구매 루트 : @woo7739 님 1달러 경매
  • 낙찰 가격 : 5SBD
  • 상품 가격 : 현재 시중 가격 아래 참고 (경매를 통해 반값 이하로 구매하였습니다)

  • 저는 평소에 치실을 꼭 사용하고 있습니다.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냥 칫솔질로는 마무리가 영 완벽하지 못하거든요.

    아이를 출산하고 키우면서 갑자기 이빨이 4개가 썩어 치과에 갔더니 치실 사용을 적극 권장하더라구요.

  • 제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치실과 비교해보았습니다.
    잇몸 사이에 낀 이물 (음식찌꺼기) 을 빼내는 실 굵기에 명확한 차이가 있습니다.
    저 튼튼한 실로 음식 찌꺼지를 싹싹 빼냈더니 세상 시원하더군요/

  • 이쑤시개 기능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뾰족한것만 보면 쑤시고 긁고 싶은 마음은 저만 드는 생각인가요?)

  • @floridasnail 님께서 아이용 치실도 샘플로 보내주셨습니다.
    상큼 달콤한 향이 나네요
    이 상품도 기회가 되면 구매하고 싶습니다.

스티머 여러분, 가족의 치아 건강을 위해 치실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I LOVE #kr-market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헉.. 저의 반도 안되는 가격에 구매하셨습니다. 진정 알뜰살뜰 여왕이 맞으시네요... 당신을 진정한 살림꾼으로 인정하노라.. ㅋㅋㅋㅋ 굿밤 되세요~~~

고맙습니다
해피워킹맘님!! ㅎ

전 어제 밤 10시에 그냥 넉다운 되서 잠이 들었네요...

육아도 스팀잇도 체력이 되야 할 수 있을것 같아요 >_<

해피워킹맘님도 건강 잘 챙기세요!

오 kr-market에서 진짜 다양한 상품들을 취급하시네요!

그쵸?

지금 줌마마켓에서 쌀을 사려고 입찰하였는데
쌀을 받으면 밥을 지어서 후기를 올려야 하나 고민이네요 ㅎㅎ

정말 저렴한가격으로 !! 스팀잇에 유용아이템이 진짜많은거 같네요^^

안녕하세요 수빈님
어제는 쌀이 필요해서 입찰하였는데
경쟁자가 나타나서 더 질러야 할것 같네요 ㅠ_ㅠ ㅋ

치실 후기 잘 보고 가네요 ㅎㅎ 맞습니다. 치실은 필수 인 듯 하네요..
저도 자주 까먹기는 합니다 ㅋㅋㅋㅋ

매일 사용하면 찌꺼기가 덜하고
가끔 사용하면 찌꺼기가 많고요

저도 그렇습니다 ^^;;

대낮부터 더러운 소리를 해댔네요 ㅎㅎㅎ

죄송합니다.

아 네 아닙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자주자주 써야 할 듯 하네요 ㅋㅋㅋㅋ

후기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치아 건강이 오복 중에 하나라죠, 건강하세요~

암만요!

씹고 먹고 맛보고 즐기기 위해

잘 사용하겠습니다!!! ^_^

전 이빨 구조가 좀 특이한건지... 어떤 곳은 간격이 넓어서 치실이 헐렁 거릴정도로 쑥 들어가고 어떤 곳은 빽빽해서 이빨이 아플만큼 치실이 안들어가고 그러더라구요.. 그러다보니 잘 사용을 안하게 되네요.ㅠㅠ

저도 토끼 앞니는 잘 안들어가고 토끼 앞니 옆은 또 잘들어가고 아주 들쭉 날쭉입니다.

치실이 없어도 이빨이 썩지 않는다면 그것 만큼 좋은게 없지요 ^^

대표적으로 저희 집 남자가 이도 잘 안닦는데;;;;
이가 아주 건강하네요..

저는 열심히 닦아도 썩고요

세상은 참 아이러니 합니다 ^___^

Congratulations @hjk96!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706.48
ETH 2637.61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