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요즘 핫한 태국식당 "소이연남"_The "Soi Yeonnam" Thailand Restaurant In Seoul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Hi This is working mom @hjk96

오늘 정갈한 분위기와 군더더기 없는 맛에 기분까지 좋아지는 태국식당 "소이연남" 를 다녀왔습니다.
If you want to eat Thai food in Korea, I recommend this restaurant "Soi Yeonnam" located in Starfield Goyang
IMG_3096.JPG

인기를 증명하듯 인스타에도 많이 올라오고 있네요!
'Soi Yeonnam' become Seoul’s latest hot spot! You can check from Instagram
IMG_3139.PNG

소이연남은 연남동에 핫한 태국식당인데 한남동에 분점을 냈으며, 최근에는 고양 스타필드에도 오픈을 하였어요.
Soi yeonnam is a tai restaurant which is located in yeonnam-dong. Famous menus are beef soup noodle, beef soup with rice and soi spring roll
IMG_3073.JPG

제가 다녀온 곳은 고양 스타필드점이며, 1층 고메 스트리트 가장 끝에 위치해 있어 건물 밖 정원을 마주하며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IMG_3085.JPG

식당 밖에서 주문을 먼저 한 후에 식당으로 입장해 음식은 모두 셀프로 가져다 먹는 시스템이예요
Order should be made by self-service, so pay first and eat later
IMG_3074.JPG

IMG_3104.JPG

저는 오늘 소고기국수와 소이뽀삐야를 주문하였습니다.
There aren't a lot of choices on the menu, so I appreciated :D
Today I ordered the beef noodle soup (omg so much flavor), soi spring rolls (what are these magical things and where have they been all my life)
IMG_3096.JPG

소이뽀삐야(스프링롤)는 안에 새우, 고기, 야채가 빼곡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This Crispy Spring Roll with Shrimp and meat was so good
IMG_3102.JPG

IMG_3103.JPG

소고기 국수를 맛있게 먹기 위해
새콤한 고추식초, 감칠맛에 시원함을 더해주는 피쉬소스, 매움을 희석하는 설탕, 더욱 칼칼한 맛을 위한 태국고춧가루 등을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취향에 따라 넣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IMG_3079.JPG

Tip) 사장님 추천 레시피 : 고추식초 2+피쉬소스 2+설탕 1/2+고추가루 1 이라고 하네요

IMG_3100.JPG

날씨가 좋은날 이렇게 세계 음식을 접할 때면,
일상을 떠나 잠시 여행을 다녀온 듯 힐링이 되는것 같습니다.
After lunch, I become more emotional, and feel like traveling

태국음식이 먹고싶으실 때, 방문해보시면 좋을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This restaurant is great place to enjoy Thai food


Tip for you

고양스타필드 방문하여 프론트데스크를 방문하시면 아래와 같이 맛집지도가 비치되어 있으니 가방에 하나 넣어 다니신다면 맛집 찾는데 도움이 되실거예요!
Please visit to font desk of Starfield, you can get the gourmet street map such as below.
This map can help you find the restaurant you want

IMG_3138.JPG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나는 그들이이 음식을 만들 수 있기를 희망하는 그림에서 화려한 찾고있는이 근사한 식사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글쎄, 당신이 공유하는 글은 항상 그런 유형의 글과이 기능에 대한 행운을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Thank you


This post was resteemed by @steemitrobot!
Good Luck!

Resteem your post just send 0.100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have over 2000 followers. Take our service to reach more People.

Pro Plan: just send 1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will resteem your post and send 10 upvotes from our Associate Accounts.

The @steemitrobot users are a small but growing community.
Check out the other resteemed posts in steemitrobot's feed.
Some of them are truly great. Please upvote this comment for helping me grow.

안녕하세요 hjk96님, 태국음식점도 한국에 많이 늘어났것 같습니다.
참 맛이좋아 보이네요. 분위기나 주변 경치도 좋은 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행복한 불금 되셨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김성민님
오늘 남편은 강남에서 회식을 하고
저는 아이와 단 둘이 집에서 불금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즐거운 주말되세요!!

아 네 그러시군요 ㅎㅎ 아이와 맛있는 저녁드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소이뽀삐야(스프링롤)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스타필트 갔을때 사람도 많고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바로 보이는 냉면집으로 바로 들어 갔던 기억이
프론트 데스크에 문의를 좀 해볼껄 그랬어요 ㅎ
다음에 가게 되면 그곳에 들어서 사장님 레시피대로
식초랑 추가해서 먹어봐야 겠네요 ㅎ

저는 오늘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웨이팅 있더라구요!!
정말 인기가 있긴 한것 같아요!!!

다음에는 지도 얻으셔서 원하시는 맛집 방문에 성공하셨으면 해요!

^_^

저는 작년에 연남동 다녀왔었는데 진짜 맛났어요! 특히 저 소이뽀삐아에 완전 반해서 왔어요ㅋㅋㅋ연남동은 제가 태국 갔을때의 그 분위기랑 가게가 비슷해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분점이 생길줄 몰랐는데 너무 좋네요!!!!

저는 연남동은 안가봤지만 오늘 다녀온 스타필드점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스프링롤이 좀 비싸다 생각은 했지만 먹어보고 가격이 아갑지 않을정도로 너무 만족했네요 ^^

키키님 84년 생이죠?
저도 84 입니다!

^_^

오옷... 고양 스타필드... 일산에 사무실이 있지만 너무 멀다는..ㅠㅠ
언젠간 가고 말꺼야.

소이뽀삐아 너무 맛나보여요. 츄릅~

일산이면 자주 가실수 있을텐데 평일에 다녀오세요
주말에 가지마시구요 ^^

저도 평일에 두번째 방문인데 한산하니 너무 좋네요 !

급 배고프네요

죄...죄... 송합니다. ^^;

저는 연남동 쪽으로 한번 공략을 해봐야겠군요 ㅋ
오늘도 가을 하늘이 참 멋지네요...

네 최근에 태국식당을 두번 다녔더니
베트남쌀국수보다는 태국식 고기국수에 더 끌리는것 같아요!

솔직히 아줌마라서 남이 차려준 음식은 다 맛있어요.

츄릅

ㅋㅋ

완전 맛나보입니다. 고양 스타필드 분위기 좋네요. 넘 멀다... ㅜ
소이빠삐아 먹어보고 싶네요. 잘 보고 가요. ^^

고양스타필드 참 좋더라구요
저도 번잡한건 참 싫어하지만 스타필드는 진짜 늘 감동이에요

평일에 방문하신다면 너무 좋으실거에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89
ETH 2421.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