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 있는 아쿠아리움 까페 [Blue Moon]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오늘은 정말 이색적인 까페에 다녀왔는데요
바로 아쿠아리움으로 착각할 만큼 예쁜 열대어들이 가득한 바다가 있는 까페 Blue Moon 입니다

image

  • Blue Moon Cafe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491
    image

  • 까페 정문
    image

  • 까페 내부
    image

    image

    image

  • 반가운 니모도리
    6살 아들 뿐만 아니라 저 또한 디즈니 영화 니모를찾아서(2003) 도리를찾아서(2016) 를 보고
    이 두녀석에 푹 빠져있어요
    살아 움직이는 녀석들을 보니 영화 주인공을 만난 듯 기뻤답니다.

    image

  • 여기서 잠깐! 니모도리 의 본명
    니모 : 퍼큘라클라운피쉬 (Clownfish)
    도리 : 블루탱 (Blue Tang)
    입니다.

  • 까페 한쪽에는 해양 생물 연구소 같은 느낌이였어요
    image

    image

  • 레몬상어쏠배감펭(Lion Fish) 도 만날 수 있구요


아이와 아쿠아리움을 자주 다니다 보니 아는 물고기 이름도 점점 늘어나네요;;

  • 바다 물고기 뿐만 아니라 금붕어도 만났답니다
    image

  • 가장 중요한 까페 음료의 가격은?!?!?
    아아(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에 7000원이였어요
    (가격이 조끔 사악하지만, 아쿠아리움 입장료를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았어요 :D )
    image

    image

  • 요 까페는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에게는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아이들이 물고기에 빠져있는 시간, 여유있는 커피 한잔이 가능합니다
    너무 애 엄마 멘트였네요;; 하지만 이게 현실이에요 ㅠ_ㅠ)

    image

    Sort:  

    멋진 곳이네요. 좋은 장소 소개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jkkim 님 안녕하세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이 곳 뿐만 아니라 북한강의 경치 좋은 까페에서 차 한잔 대접해드리고 싶습니다!! 비록 비는 오지만 가족분들과 따뜻한 하루가 되시기를 : )

    아우~! 너무 이뻐욧. ^^
    가격도.... +@를 생각하면 나쁘지 않네요.

    안녕하세요 @renakim 님! 네네 맞아요 @를 생각한다면 정말 훌륭한 가격이예여 ㅎㅎ 다음에는 커피 한잔 시켜 놓고 아이가 집에 가자고 할때까지 있을 작정입니다 ^_^

    와.. 완전 괜찮은 곳이네요. 카페 규모도 꽤 커보이는데요.. 정말 아쿠아 카페가 맞네요. 참 좋습니다. ㅎㅎ

    @kimsungmin 님 늘 저의 포스팅에 댓글로 인사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살고 계신 곳이 필리핀인데 세부? 막탄? 인지 궁금하네요! 저는 세부에서 스쿠버다이빙 오픈워터 자격증 따는게 목표랍니다 ㅎㅎ

    아 네 그렇군요.. 세부 막탄은 세부섬 쪽이구요.. 저는 마날라 시내쪽에 있습니다. 스쿠버다이빙 정말 매력적인 이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저도 기회가 있었지만 아직 도전은 해 보지 못했네요 ㅎㅎ

    마닐라에 사시는군요! 주위에 계신 분들 중에 스쿠버다이빙 하러 마닐라도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 기회가 있으시면 꼭 도전해보세여~~ steemit 에 @kimsungmin 님께서 올리신 바다속 동영상이 올라오는 그날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아 네 ㅎㅎ 마닐라에서 2~3시간 거리에 바탕가스라는 바닷가 동네가 있어요. 거기서 배타고 작은 섬들로 이동해서 스크버를 합니다. 아닐라오 가 특히 좋다고들 하더라고요.. 정말 제가 도전하게 되면 꼭 올려보도록 할께요^^

    네! 그리고 저도 인도주세요 ^_^;;;

    네 ㅎㅎ 가능할 지 모르겠습니다.

    아이들이랑 가면 정말 좋아하겠어요!!! ㅎㅎㅎ 가격이 정말 조금 사악하긴하지만 물고기구경값까지 고려하면 괜찮은가격이네요 ㅎㅎㅎㅎ

    네 ㅋ 수질을 정말 깨끗하고 철저하게 관리한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나중에 북한강 드라이브 한번 하게 되시면 들려보세요~~~

    여기 꼭 한번 들려 봐야겠습니다~ 좋은 장소 추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89
    ETH 2421.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