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광고 신문[Black Water Paper]을 만나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조금 선선한 토요일 아침,
오늘은 두 남자와 동네에 있는 까페에 들렸어요
늘 오고 싶었지만 여유가 없었는데 이제서야 오게되었네요;

  • 반갑다 Steemit : )
    image

    image

  • 이곳은 고양이똥2 까페입니다
    image

  • 제가 좋아하는 어둑어둑한 분위기네요 오우~ >_<
    image

  •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이곳은 단독 주택을 개조해서 그런지 곳곳이 너무 아기자기하네요)
    image

  • 룸마다 개성이 넘쳐나요 >_<
    image

    image

  • 아이스아메리카노 1잔 (4500원)
    아이스초코라떼 1잔 (5500원)
    토요일 아침을 만끽하는 중입니다 크!
    image

  • 아이가 있어서 신문을 정독하지는 못했지만
    집에 하나 챙겨가서 꼼꼼히 읽어볼 예정이예요
    image

  • 조용한 인디음악이 흘러나오네요
    모든게 저의 취향입니다 ㅠ_ㅠ 취향저격!!!!!
    image

  • 2층 배란다 같은 테라스에서는 포도 나무가 무럭무럭 익어가고 있어요...
    image

정말이지 이곳은 주택 골목가에 있다고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이 철철 넘치는 곳이네요

더군다나 Black Weter Paper 까지 만나볼 수 있으니 더이상 말이 필요없을 것 같아요

@blackwaterissue 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hjk96님은 편안한 오후를 보내고
계시는 듯 합니다. 와우 스팀잇 광고~~ 나왔다고 듣고 있었는데..
정말 생활과 가까운곳에 있었군요.. 카페 분위기도 너무 특이하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쭉~~ 되시길 바랍니다^^

저도 나온다는 이야기는 알고 있었는데 동네 까페에서 만나보니 스팀잇이 한발자국 더 가까이 다가온 느낌이였어요 ^_^

네 ㅎㅎ 저도 보면 신기할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스팀잇을 아는날이 곧
왔음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티밋 광고~ 신기하셨겠네요. 카페 분위기도 참 좋아요~ 포도도 자라고 있다니 ^^

스팀잇이 더 활성화되어서 지금 활동을 하시는분들이 모두 대박나시기를 바라고 있답니다 ^_^

신문을 안본지 오래, 그런데 이 광고 때문이라도 그 신문은 갖고 싶네요

맞아요
저도 신문은 작별한지가 오래되었는데
블랙워터페이퍼와는 이제 시작입니다 ; )

오...스팀잇광고라니... 신기해요 ㅎㅎ 까페 분위기 너무 좋은거 아닌가요??

네 스팀잇 활성화를 위해 곳곳에서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_^

신기하네요 ^^
카페가 분위기가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겉에서 보기에는 완전 허름한데
속다르고 겉다른 까페였네요 ^_^

카페가 이국적이라 해외 가신줄?ㅎ
주말에 좋은 여유를 누리셨네요~~남은 주말도 즐거운 시간 되세여~

와우!!! 스팀잇 광고라니. ㅋㅋㅋㅋ
이제 점점 흥해지는 스팀잇을 보겠군요. ㅎㅎㅎㅎㅎ
주말아침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고.. 딱 좋은 분위기인거 같아요 ^^
이제 월요일이네요. ㅠㅠ
아자아자 오늘도 힘!!!!내세요. !!! @.@

이런것도 있군요. 신기합니다.

오.. 스팀잇이 신문 광고도 하는군요
확실히 요즘 들어 국내에도 활발하게 퍼지는것 같네요

이제서야 방문했네요. ^^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8237.15
ETH 3499.7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