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봄 제철 음식 "돌나물" 비빔국수 만들기
안녕하세요
반 @hjk96 입니다.
오늘은 가족들과 돌나물 비빔국수를 만들어 가볍지만 건강한 한끼를 즐겨보았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초고추장만 맛있다면 실패란 없습니다.
어제 유빈이와 산에서 직접 캐온 싱싱한 돌나물을 깨끗히 씻어 준비합니다.
돌틈에서 자라난 생명력은 정말이지 리스펙이네요.
겨울 내 얼었던 땅이 녹고 그 위로 자란 싱그러운 봄나물은 보고만 있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듭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준비는 끝입니다.
대접에 국수와 김치 돌나물 그리고 초고추장을 올려주면 비빔국수 완성이예요 :D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속으로 비비고
쓱쓱 비벼 먹는 맛이 새콤 달콤 시큼해서 참 좋았습니다.
이번 주말은 [돌나물]로 시작해서 [돌나물]로 끝이 나네요 :D
이웃님들 제철 음식은 보약이 따로 없다고 하지요.
제철 음식 챙겨드시고 건강하세요 ♡
우와 돌나물까지 넣어서 비빔국수는 완전 최고 일것 같습니다~부럽네요~~~
Amazing food. Looks so delicious
아~ 수분끼먹은 그 것이 돌나물이였군요.
맛있겠어요 국수 ~
오 산에서 가끔 보이던 식물인데 맛있어 보입니다 ㅎㅎ
봄나물 엄청 좋아하는데..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흥겨워진다 반아~ ㅋㅋㅋ
매주 시댁애서 삼시세끼 찍고 온다는 ㅋㅋㅋ
후......
촬영 끝 ㅋㅋ
이제 다시 도심생활로 고고!! ^-^
헉 초장만으로 비벼도 맛있나요?ㅋ
그나저나 사진 색감이 너무 탐스러워요
참 음식을 많이 해서 드시네요. 본받아야할것 같습니다. ㅜㅜ
대식구라 나가서 사먹으면 돈이 감당이 안되서 ㅠㅜㅜ
그래서 그래요 ㅠ
ㅋㅋ
글을 읽기만 해도 그 맛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싱그러운 한끼네요.
돌나물 덕분에 싱그러운 주말을 보내고 왔어요 ^-^
감사합니다
봄나물과 함께 먹는 비빔면이라..
요즘같이 날씨가 더워지는 날에 최고네요!
츼님...츼님 댓글이 왜이리 반가운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