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기억하고 계셨군요.. ^^
해변은 아야진과 비슷하리라 생각되는군요..
가신김에 해변가 떡~ 하니 3층건물? 부부물회집에서 한그릇 드시고 오셔요.. ㅎㅎ

네 그곳에서 물회 먹었어요 ㅋ
나중에 테이스팀 횟집 챌린지 하기를 기다려야겠습니다 ㅋㅋ

평화로움이 여기까지 전해지는듯 합니다!
사진 넘 아름다워요^^
맛있는 것도 많이 드세요^^

네..
살좀 찌우고 갈게요 ㅠ
감사합니다 ^-^

저도 달려가보고 싶네요ㅠㅠ

프사가 울고 있어서 마음이 아파요 ㅠ

반님은 정말 대한민국 구석구석 자주 다니시는 것 같아요+_+ 한적한 금요일의 고성! 부럽습니다 ㅠㅠ

추가로 사진공모전 수상되셨어요 ㅎ 놀러오세요~

속초, 고성에서 맛난 것도 많이 드세요~~!!!^^

넵!
뱃살은 잠시..
ㅋㅋ

아~~ 바다가고 싶네여
재밌는 추억 만들고 오시길^^

바다는 그냥 바라만 봐여해서 가끔 허무해요. ㅠㅠ
감사합니다 ^-^

나도 작년에 아야진 해수욕장 갔었는데 넘나 좋드라. ㅎㅎ
우리는 바람불고 날씨가 너무 안좋아서 ㅎㅎㅎㅎ
승윤이 바다에 발담그는거 못하게 한다고 삐지고 그랬는데 !!
사진만 보아도 넘나 평화롭다 ~~~
맛난거 많이 먹고 재밌게 놀다와 !!
스팀잇 탐험대 반 가족 ~~ 가즈아
(속닥속닥 울남편이 너 누구랑 갔냐면서 막 물어보드라. ㅋㅋㅋㅋㅋ 조만간 우리 신랑좀 만나줘. ㅎㅎㅎㅎㅎㅎㅎ)

승윤이 아부지 접수 완료 ♡♡♡♡
저좀 만나주시겠어요?
ㅋㅋㅋㅋㅋ

앗 진짜 빡빡하지 않은 여행도 참 좋은것 같아요. 멍하니 바다보기 부러워요.

멍때리는 여행이 최고죠 ^-^
감사합니다.

오잉? 강원도 고성이라구! 오늘 출근안하는 거야? 부럽당! ㅋㅋ
즐거운 가족 여행 되길 바래~ 룰루랄라~

남편도 저도 오늘 하루 연차냈어요..
감사합니다 오라버니 ^-^
불금되세용!

고성 바닷가 사진보니
바다가 고싶네요...
감사합니다

네.. 기회가 되신다면 한번 다녀오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바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2438.26
ETH 2303.72
USDT 1.00
SBD 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