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흐메.. 감사합니다~!!
약소하나마 일단 풀봇 드립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오호! 안그래도 요거 궁금했는데~~~~~
그래도 유빈이 많이 발전한거 같은 느낌이 드는대요? ㅎㅎ
저도 아직 둘째가 어리다보니 아이들 먼저 먹이고 전 뒤늦게 먹는 버릇이 있는데 함께 먹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ㅠㅠ

저도 마음을 많이 내려놓았는데
오히려 그게 젤 큰 도움이 된것 같아요
때로는 혼자 먹기도 하고 때로는 먹여주기도 하고
지금은 즐기기로 했어요 ^^

해이도 크고 나면 이 시절이 그립겠지요?

힘내요 우리 ~

늘 자녀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이 그리고 실천하시는 모습이 참 예쁘시네요^^ 아이가 밝고 건강한 정신과 마음을 가지고 자라나겠어요~~해피하루되세요^__^

저도 이전 포스팅 읽은 거 기억나요. ^^ 혼자서 먹어 보겠다고 하니 유빈이의 굉장한 발전 같은데요. 가족들과 따뜻한 식사가 정말 중요한 것임을 다시 느끼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아이에게는 명령이 아닌 상호작용이 중요한거구나 생각하게 되네요. 질문하고 초대하고 함께하고..
온가족이 모여 앉아 밥먹을 때 어릴 때는 몰랐는데 지금은 멀리 떨어져 있다보니 더 공감이 가네요.


사실 저도 이 책을 읽으면서 깨달은것 한가지가
제가 아이와 함께 주말마다 시댁을 가서 대가족이 함께 식사를 하는데
그 시간이 아이에게 참 소중한 시간이구나 싶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가족과의 식사 정말 중요한것같아요. 나이를 먹다보니 가족다같이 식사하는일이 점점줄어드는것같아 슬프네요

배운걸 실상에서 시도하고 그 변화를 체험한다는 것 놀랍고도 감동적입니다^^

안녕하세요 불식님
아이디가 굉장히 인상적이시네요!

팔로우하였습니다.
저도 어렸을때부터 불교를 자주 접해서 친근하고 좋습니다.

자주 뵈어요! ^^

소.png

칭찬해주시면 바로 광고 들어갑니다.^^ @hjk96님 님 매거진 불식에 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넵! 불식편집부가 운영하는 매거진 이름이랍니다^^ 팔로우 감사드립니다.^^

초등학교 가니까 그래도 안먹어서 엄마 속 뒤집는 일은 없더라구요. 워낙 애들이 먹성이 좋아서 그런가? ㅎㅎ
그래도 다 먹고 만화 2개 보기는 아직 하고 있답니다. ㅠㅠ

3개 4개 보여달라고 조를때는 진짜 막막해요 ㅎㅎ

집에서 TV 를 없애버리고 싶을때가 많아요
초등학교가면 알아서 잘먹는 날이 오겠죠?>

그나저나 @noah326 님 진짜 오랜만이네요 ㅠ_ㅠ

저도 권태기가... ㅋㅋ 농담이구요.
며칠 바빠서 글 올릴틈도 읽어볼 틈도 없었네요. 이제 또 정진해야지요. ㅋ

저의 가장 큰 고민인데. ㅠㅠ
밥상머리 교육 정말 어려워. ㅠㅠㅠㅠ
유빈이가 그래도 작은 변화가 있어서 다행이다.
승윤이도 어서 밥먹는 즐거움을 알아야 할텐데. ㅠㅠㅠ

승윤이도 유빈이도 알아서 스스로 잘 챙겨먹는 날이 올테니 지금은 조금씩 가르치면서 즐기자~
흠아
너가 나보다 더 잘하는데 왜 우니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1342.73
ETH 3809.46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