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영업보고] 2명의 Newbie 입성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매주 이어지는 뉴비 입성 보고입니다.
벌써 4주째이네요..

저 뿐만 아니라 늘 물심양면으로 좋은것을 함께 나누고자 애쓰시는 남편 hjk 님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표합니다.

오늘은 저의 지인이지만 각 분야의 전문가 두분을 모셨습니다.


@gold2020

디자인으로 소통하기 원하는 multi play 디자이너 골드님을 소개합니다.
현재 모 회사 디자인팀의 팀장이시구요.
강산이 변하고도 남을 만큼의 시간을 디자인 업무와 함께 하셨기에
그동안 작업하신 그리고 앞으로 작업할 멋진 작품들을 공유해주실 예정이랍니다.


@joons

두 아이의 다정한 아빠이자 MDRT 재무설계전문가이신 joons 님을 소개합니다.
저축, 펀드, 보험 등등 금융에 관련된 일을 하고 계세요.
현재 내가 가입하고 있는 보험이 어떤 상품인지 제대로된 상품이 맞는지 궁금하시다거나
일상 생활중에 크고 작은 사고로 인한 보험처리가 궁금하실때 joons 님을 찾아주세요.
워낙 다정 다감한 성격이셔서 친절하게 도움을 주실거예요!


두분에게 작은 격려과 응원 부탁드릴게요..

차주에는 또 새로운 뉴비분을 소개시켜 드릴 수 있을것 같네요 >_<

저의 아름다운 다단계 영업은 계속됩니다.

쭉!

Sort:  

3a95a8a7d39f8e5a352db9eab7842378.jpg
능력자가 많아진다 ㅠㅠ

승무패 공유와도 같은 딜레마로군요.
사는 사람이 많아야 당첨금이 올라간다 -> 사는 사람이 많으면 내 당첨금은 줄어든다
(물론 당첨이 된 이후의 이야기)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 우리반이 잘한드앙~~~ !!

반님의 아름다운 다단계 영업에 홀릭되어 뉴비로 입성한 멀티 디자이너 @gold2020 입니다~ㅎㅎㅎ
이렇게 여러분께 소개까지 주시니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다짐이 팡팡 생기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멋집니다👍

이야...전문가님을 두분이나..ㅎㅎ 굉장히 든든합니다.^^

어허~ 이러다가 우리 반동생 영업의 신~ 등극하는건가요? ㅎㅎ

이렇게 스티밋 글의 질이 더 올라가겠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138.54
ETH 2920.26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