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영업보고] 2명의 Newbie 입성
안녕하세요
반 @hjk96 입니다.
이번주도 2명의 파릇파릇한 새싹같은 뉴비분들이 스팀잇으로 입성하셨습니다.
좋은것은 함께 나눠가지고,
콩 한쪽도 나누어 먹자는 취지에서 지인들에게 스팀잇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스팀잇 이렇게 좋은데 나만 할 순 없잖아요.
요즘 젤 안타까운 것은 보팅파워입니다.
더 많은 분들을 응원드리고 싶은데 파워가 역부족이라 그것이 늘 고민입니다. ㅠ_ㅠ
@karura79
캐릭터 무민을 좋아하시는 날다마녀님을 소개합니다.
현재 임신 37주가 지나 곧 예쁜 아기를 만날 준비를 하고 계신답니다. >_<
아기 관련 물품이나 생활정보!
이것 저것 틈틈히 올리고 많은 분들과 소통하고 싶어하세요
@pepequeen
쌍둥이를 키우는 워킹맘!
메이플스토리의 귀여운 몹을 본따서 만든 닉넴임의 페페퀸님을 소개합니다.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으나 무서운 내공이 있는 아이죠!?!?!
페페퀸님도 곧 어마무시한 내공을 스팀잇에서 발휘하시지 않을까..
저도 모르게 움찔움찔하네요.
게임, 가상화폐, 육아, 쇼핑, 맛집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여러분들과 소통하실 예정이세요.
최근 스팀잇에서 육아맘들의 활약이 대단한것 같습니다.
막 가입한 두분에게도 응원부탁드릴게요.
차주에는 또 새로운 두분을 소개시켜 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_<
헉헉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저는 영입해놓고 알아서 살아남아라. 했더니 한명빼고 전멸했네요.
이런 나약한놈들....
다단계영업 ㅎㅎㅎ
근데 두 명이나 영입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
고생하셨어요!!
지금 연속 삼주째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초코님 ㅜ
대단한 영업력을 가지고 계시네요. 앞으로 더 많은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뒤에서 남몰래 도와주시는 의인이 계셔서요 ㅠㅠ
ㅋㅋㅋ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셔요
와우 저 역시 친구네게 소개받아서 이제 막 시작한 뉴비인데 주위에 해보자고 막 영업하고있네요 ㅎㅎㅎ @hjk96 님 날씨가 추운데 감기조심하셔요 ㅎ
아이구 우리 영업부장님~ 또 한건 하셨군요^^ ㅎㅎ
저 삼주째인데 부장승진 했나요 ㅋㅋ
차주에는 영업이사를 노려보겠습니다!!!!!!!!
뺘삿
암요~ 진급시켜 드려야죠^^ 이사가 문제겠습니까!
진급~ 가즈아~ ㅎㅎ
반님... 올~ 넘 부럽사와요.
전 한명도 영입 못하고 있는데 벌써 몇명째입니까... ㅠㅠ
팔로워 늘리러 놀라가야겠다. ㅎㅎ
감사합니다 ㅠㅠ
팔로워를 늘려주시다니..
친절도 하셔라
역시 노아님은 좋은 이웃입니다
흐엉
저도 친구들 열심히 꼬시고 있습니다. ㅋㅋ 반정도는 잘 버티고 있고 반 정도는 포기하고 그만 뒀네요. 스팀잇이 은근 진입장벽이 있나 봅니다. 조금은 더 편한 분위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그런 SNS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주말 잘 보내세요.
훌륭한 영업이십니다~ 다이아몬드 계급을 수여합니다 ㅋㅋ
박수! 짝짝짝짝짝
스팀잇 영업을 아주 잘하시는 스팀잇영업왕 상을 수여받으셔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