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확행을 부르는 리얼망고쉐이크 한잔 @리치망고

in kr •  5 months ago

20180705_082322.jpg

Rich Mango
photo by @hjk96


무더운 여름 제주도 여행길에서 시원한 음료 한잔으로 타는 목마름을 해결하고 싶다면 [리치망고] 가 어떨까요?

제주도에는 여럿 리치망고 지점이 있지만 저는 리치망고 하도점을 방문하였습니다.
20180705_082135.jpg

옐로우 & 레드의 비비드한 컬러로 멀리서도

엇! 저기다!

할 정도로 눈에 확 들어오는 리치망고 인데요.
20180705_082415.jpg

구좌읍 해안맞이로에 위치한 하도점는 오션뷰로 경치도 좋을뿐만 아니라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20180705_082058.jpg

20180705_082213.jpg

오로지 망고만 갈아넣은 리얼 망고 쉐이크 한잔을 주문하여봅니다.
20180705_082243.jpg

스페셜망고쉐이크 : 6500원

주문표를 나눠주시는데 저에게 [김태희] 순번표를 건네주시네요.
20180705_082227.jpg

참으로 혜자스러운 사장님!!
연예인 순번표라는 소소한 서비스가 잠시나마 여행의 기분을 배로 Up 시켜줍니다 :D

망고만으로 건강하게 만든 상콤달콤 쥬스이기에 유빈이에게도 마음놓고 먹일 수 있었고 쥬스 한병의 양도 생각외로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제주도 여행길에 리치망고를 만나시면 반가운 마음으로 달려가 보시는건 어떨까요 (찡긋)
20180705_082351.jpg


리치망고 하도점

제주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752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지금 이 순간 유빈이와 함께 시원하고 새콤달콤한 리치망고 한병 마시고 싶네요 반 샘 감사합니다!!

·

뽀앰므쌤
1일 1 포스팅 하세요
많이 바쁘신가봅니다 ㅜ

망고가 갈아서 마시면 너무 시원하죠~~!!
갈증 풀리셧겠네요 ~~

저도 제주도 갔을 때 어딘가에서 먹은 기억이 있네요. ^^
제주도 또 가고 싶네요. ㅎ

·

ㅋㅋ 제주도에 누굴 좀 보내야할것 같아여
돈없어도 혼자서라도 가라고 ㅋㅋㅋ

리치망고에서는 나도전지현이였다지. 쿄쿄
리치망고는넘나 사랑이지
진득한 망고쉐이크 한입 하고 싶구만. ㅋㅋㅋ
제주도바다보면서 먹는 망고 쉐이크는 체고 체고 !!

·

전지현 자네 왔는가 ㅋㅋㅋㅋㅋ

진득한 망고라니 너의 입담은 정말 조하 ㅋㅋㅋㅋㅋ

남자도 있나요? 전 정우성할께요.

·

남자도 있죠 ㅋㅋ

제 옆에 아저씨는 장동건이였어요

제가 정우성으로 불러드릴까요? 케케케

먹는 것도 커다란 즐거움이죠.^^

아이들 망고 좋아 하는데 괜찮네요^^
좋은 정보 감사 합니다~

·

들려주셔서 저도 감사해여.

ㅋㅋㅋㅋㅋㅋㅋㅋ사장님 쎈스 대박!!!!
순번표 넘나 맘에 든다^-------^

크으으으으으으으으으 딱 이 계절에 제 맛이지요!!!!

여긴 인테리어부터 망고가게인걸 알려주네요ㅋㅋ 저도 참 망고 좋아합니다. 동남아에선 삼시 세끼 음료 전부 망고만 먹어요 ㅋㅋ

100%망고라니 건강하면서 맛도 달달할거 같아요 ㅎㅎㅎ
김태희님!! 김태희님!!! 이렇게 불러주겠지요 ㅎㅎㅎ
반님 즐거운 목요일되세요^^

왛ㅎㅎㅎㅎㅎ
연예인 순번표라니...ㅎㅎ
진짜 획기적인 발상이네요 ㅎㅎ
손님들 기다리실만 할꺼 같아요 >.<

주문이 다되면 '김태희님' 이라고 불러주시는 건가요?ㅋㅋ

리치망고!
와우 제주도 갈때 이것도 꼭 먹어야 하는거군요 ㅎㅎ

김태희님~~ 망고 쥬스 나왔습니다^^ 헤헤~
사장님의 센스 쵝오~ ㅋㅋ

·

망고주스 받자마자 냅따 뛰기 ㅋㅋ

정우성이 아침인사 드립니다. '반님 군모닝'

·

정우성님이 왔다가셨는데 사인도 못받았네요
힝 ㅜㅜㅜㅜㅜㅜㅜ
아무쪼록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달한 망고가 먹고 싶어 지는군요 +_+
빨간색과 노란색으 조합이 강렬하군요

·

부기님 포스팅이 너무 뜸하세요 ㅠㅡㅠ

·
·

아하하하 글재주도 별로없고
포스팅할 꺼리도 마땅치 않네요 ㅠㅠ
노력하겠습니다 ^^;;

@먹스팀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752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75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싸 댓글 첫빠.
저는 아쉬운대로 말린 망고 먹는중..!ㅋㅋㅋ

·

서리우님 굿모닝 입니다 ♡

가게 왜관도 너무 이뻐요... 장난감 레고 같이....^^
진짜 한번 찾아가 보고 싶은 그런 곳이네요

와우~ 김태희 번호표 받고 맛있는 망고 쉐이크도 먹고~

기분이 너무 너무 좋았겠어요~

저도 망고 너무 너무 좋아하는데 꼭 먹어보고 싶네요~

·

조금 쪽팔리기도 하고요 ㅋㅋㅋ
다음에 아드님이랑 재주도 한번 다녀오세요 ^-^

ㅎㅎㅎ 전 송혜교로 하겠습니다~~~ 오늘같은날 시원한 망고쉐이크 한잔이면 숙취가 풀리겠는걸요~~~ ^^

·

우와.
로사리아님과 라흐님이 숙취이야기를 하시니 정말 신기합니다.
두분다 애주가라는 이야기겠지요? ^-^

김태희가 되셨군요 ㅎㅎ
사장님이 센스가 짱이네요.

·

ㅋㅋㅋ
골방님
어떻게 장동건 한번 되어보시겠어요? ㅎㅎ

이 망고 쥬스를 정말정말 좋아하는데 사진으로 그 맛이 느껴집니다 ㅠㅠ 먹고싶다다다

·

헤헤
우리나라도 망고를 재배하면 좋겠어여.
좋아하시는분들이 많네요 ^-^

ㅎㅎㅎㅎㅎ
어머 김태희님~하면 가서 받으면 되는건가요?
이런거 괜시리 기분좋아지잖아요.. >____<

·

ㅋㅋ 그냥 사실 쪽팔리죠 ㅋㅋㅋ
히히

아.. 급 제주도가 가고싶어졌네요^^

·

감사합니다.
곧 한번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D

건물의 컬러가 애플망고를 떠오르게 합니다~망고 참 조아하는 과일인데 입에 군침이 도네요ㅎㅎ센스있는 순번표까지ㅎㅎ~^^

바닷가에서 리얼망고 ㅎㅎ
속풀이용입니다. ㅎㅎ
하지만 현실은 안주일뿐!! ㅎㅎ

파란 배경에 형형색색 아주 예쁜 집이네요20180705_165021.jpg

·

속풀이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술 많이 마시면 그 다음달 신게 땡기더라구요 오랜지주스 같은거 ㅋㅋㅋㅋ

리치망고 너무 맛나지요~!! 제주 곳곳에
있어서 종종 먹게 되는데 달콤하게 좋아요^^
이름 불릴 때 부끄러움은 저의 몫이었지요~!!

·

ㅋㅋㅋ
포스팅 할때 그 맨트를 깜박했내요 ㅋㅋ

부끄러움은 나의 몫 ㅋㅋ

ㅋㅋㅋㅋ센스있는 순번표 맘에 드네용
바닷바람 맞으면서 리치망고 시원하게 한잔 하고 싶어요~

·

저도 언제 다녀왔나 참 무색합니다 ㅋㅋㅋ

제주도 라고 혼잣말을 중얼거리며
리치망고를 떠올리니 괜스레 행복해지네요.^^

·

아이고~~
상유님 감사합니다.

리치망고 맛있죠!!

·

네 이제는 제주 명물이지요 ^-^

엄청 달달한 망고쥬스, 으~~~~

·

헤헷
죄송합니다. ^-^

You received 20.55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7.05. Congrats!

제주가면 몇번씩 사먹는거 같아요~떠나고 싶네요 ㅎㅎ

·

헤헷
워낙 유명하긴 하죠 ^-^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엇 저도 몇년전에 제주도 여행 갔을때 여기 갔었어요 ㅋㅋㅋ 혼자서 스쿠터 타고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해수욕도 하고 그랬더랬죠 ㅋ

·

악 시타님
저도 10년전에 혼자 스쿠터 타고 한바퀴 돌았었는데..
그때가 너무 그립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