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일본 소도시 도야마 여행_라면 맛집 @IROHA
우나즈키 온천 마을 여행을 마무리하고 도야마역으로 다시 돌아와서 저녁을 먹기 위해 [이로하라멘] 에 방문하였어요.
도야마에서 흰새우가 명물이니 만큼 [시로애비_흰새우라면]을 주문하였습니다.
고명으로 흰새우와 차슈가 올라가있어요.
바다의 시원함이 담겨있는 듯한 맛이였어요.
살짝 짜긴했습니다.
하지만 이곳이 진짜 유명한 이유는 바로 [블랙라면]인데요.
[사진출처 : 이로하라멘]
간장 소스가 베이스여서 검은색 육수가 매우 인상적인 블랙라멘은 도쿄 라멘쇼에서 5번이나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짜다는 후기가 많아서 저는 블랙라면 대신 흰새우 라면을 주문하였네요.
맥주에 라면...
꼭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조화입니다.
라멘이 조금 짠편이여서 맥주와 함께 먹기 좋았네요 :D
도야마역 남쪽 출구 앞 CIC 쇼핑센터 지하에 위치해있으니 여행을 시작하고 마무리하는 일정에 포함하여 방문하시면 좋을듯 해요.
RAMEN IROHA
1 Chome-1 Meirincho, Toyama-shi, Toyama-ken 930-0001 일본
뭔가 국물이 깔끔해보이네~
난 돈코츠라멘 먹고싶다 ㅋㅋㅋ
맥주에 라면 꼭한번 먹고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와이프랑 맛집은 자주가는데, 항상 음식 먹는데 정신 팔려서 포스팅용 멋진 사진은 가져오질 못하네요.. 아침부터 침한번 꿀꺽.. ㅎㅎ
아침 못 먹고 출근했는데 사진들 보니 괴롭네요 ㅎㅎ
얼마전돈꼬츄라멘을 먹었밧는데 은근히라멘중독성 있더라고요..
맥주에 라면은 정말 환상적인 조합이지. ㅋㅋㅋㅋㅋㅋ
👍 최고네요~ 일본 라멘과 맥주의 조합ㅎㅎ짠맛을 씻겨주는 시원함이~ 라면이 땡기네요ㅜㅜ
크~ 최고의 조합 아닌가여~ 맥주와 라멘 ^0^
그와중에 반님 손에 노랑이 스마일 넘 귀여워요ㅎㅎㅎ
하 ... 라멘 라멘 ㅠ,.ㅠ
저는 신라면이나 끼라 무거야겠어요 ...
근데 신라면이 젤 맛있어요.
진짜...
사나이 울리는 맛 ^-^
라멘과 맥주의 조합이라.... 음! 술 생각은 별로 없다는....ㅋㅋㅋㅋㅋㅋㅋ
다른 포스팅을 보니 서울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닌듯...
건강주의 하구~ 즐거운 하루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