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겨울호캉스_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럭셔리 수영장

in #kr6 years ago (edited)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 리조트는 4계절 내내 이용가능한 수영장이 있어요.

실외 수영장이 따뜻한 온수풀이라 추운 날씨에도 아이와 신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저희 가족이 해외여행이나 국내여행 숙박을 고려할때 룸 컨디션 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바로 수영장 시설인데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수영장은 숙박객들 대상으로 체크인 & 체크아웃 둘 중에 하루는 무료로 이용하능 합니다.

개인이 별도로 돈을 지불하면 1인당 8만원이더라구.
헉 하는 가격이죠;

수영장 입구가 정말 화려합니다.

키즈 로션까지 세심하게 배려한 어메니티도 잘 갖춰져있어요

수영장은 실내와 실외로 구분되고, 유스풀처럼 실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늘 수영장에서는 물개로 변신하는 남편과 유빈이입니다.

모든 썬배드는 무료이고 실내 카바나는 별도 비용을 지불해야 이용가능해요

수영장 이용 시간 참고하세요.

실내 07:00~21:00
실외 09:00~17:00

가족들끼리 서울 근교 호캉스 장소를 찾는다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를 추천드립니다.

20180209_183351.jpg

Sort:  

송도에 있는 호텔인가요?분위기가 좋은데요?

8만원짜리 수영장을 하루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니
탐나는군요 +_+ 수영장있는 호텔은 몇번 가봤는데
이용해본 적은 없습니다만, 저정도 시설이라면
이용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감사합니다
수영장 정보 ^^
Follow , 보팅합니다

우와 아이들 완전좋아하겠어요 해외 같은분위긴데요
떠나고 싶은 주일이네용 ~~
팔로우하고 가용
가끔들러주세용
image

수영장이 정말 좋네요😍 저도 호탤 수영장 가서 럭셔리하게 놀고 싶어요 😖

와우....멋집니다. 가족과 함께 꼭 가봐야겠네요

수영장이 어마어마한 곳이군요 ㅎㅎ
꼭 아이와 가보고 싶네요 ㅎ

멋잇네요 가보고싶어요~~~우아

유빈이가 훨훨 날아다니는군요ㅋㅋㅋ
아무래도 전 여기 찜콩해둘래요!!!!!
한국에도 요래 좋은 곳이 있구나..

굳이 비싼 비행기표 사지 않아도..
한국에서도 충분히 힐링할수 있지요 ^-^
여친님이랑 한번 다녀오세요.
우리나라 남쪽에도 멋진 리조트들 너무 많죠. ㅠ

그러니깐요ㅎㅎ
호텔가격 찾아보고 후덜덜했지만
머릿 속에 잘 남겨두려구요~

kiss.jpg
로멘틱함이 살아 숨쉬는 곳이군요. 판다양과 꼭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멘틱 영화 한편 찍고 와야겠네요.

악 ㅋㅋㅋㅋ

이거 뭔가요 ㅠㅠ

판다양과 로맨틱한 시간 응원할게요 ㅎ

첫번째 사진 커플 너무 뜨거워요 :)
잇힝.jpg

ㅋㅋㅋㅋㅋ판다임 처음뵙는데 꿀잼이시네요

앗. 이런 부끄럽게. 칭찬에 약한 판다입니다.
판다.gif

ㅋㅋ반가워요 우리는 모두 동물농장 식구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09.89
ETH 3118.4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