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베트남 나트랑 빈펄 롱비치 풀빌라 상세 후기
안녕하세요
반 @hjk96 입니다.
제가 다녀온 베트남 나트랑 빈펄 롱비치 풀빌라에 대해 자세히 소개시켜드릴까 합니다.
그동안 나트랑 여행기를 꾸준히 올렸지만 숙소에 대한 상세한 후기 포스팅은 처음이네요 :D
우선 저는 3 Bedroom 을 이용하였습니다.
(성인 6명 기준으로 고려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아고다 가격 확인은 여기에서
체크인을 할때..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의 눈웃음을 지으며 공기반 소리반으로 한마디 하였습니다.
Good View Please..(윙크 하트 뿅뿅)
그랬더니 정말 저에게 Sea view 로 방을 배정해 주시더라구요 >_<
(대부분이 호수 view 로 배정 받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1층에 룸 하나, 2층에 룸 두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1층 룸의 장점은 Pool acess room 이 아닐까 싶어요.
(미치도록 뛰어들고 싶은 수영장이로다)
수영장 높이는 1.26m 입니다.
성인도 놀만한 깊이죠 ♡
모든 룸에는 화장실이 개별적으로 구비되어 있어요.
최근에 지어진 시설이라 가격대비 모든면에서 만족스러웠어요.
공항에서 택시로 10분
여행자거리에서는 택시로 30분 소요됩니다.
단점은 여행자의 거리에서 벗어나 [록토]라는 조용한 지역에 위치에 있다보니 리조트를 벗어나면 식당이 없다는 점.
모든 끼니를 숙소에서 해결해야 한다는 점이예요.
하지만 나트랑 여행의 중심지인 여행자거리까지 매일 2회 무료셔틀이 운행되니 참고하세요 :D
빈펄 나트랑 롱 비치 빌라 (Vinpearl Nha Trang Long Beach Villas)
Lot D6B2 and D7A1, Area 2, Nguyen Tat Thanh Street, Cam Ranh, Cam Lam, 록 토, 나트랑
와... 룸도 수영장도 이쁘지만,, 풍경자체가 그냥 그림떼다 붙여놓은것 같네요!!
그쵸
저도 언제 다녀왔나 싶어요 ㅠㅡㅠ
감사합니다.
it's beautiful posts by you
와아... 저건물을 통째로 쓰는건가요
엄청 퀄리티가 좋군요
식비에 많이쓰다보니 저는 좋은 숙소에는
잘 묵지 못했던 것 같아요
대리만족하고 갑니다 : )
네 독채를 편하게 이용하고 왔어요 ^-^
저는 아이가 있어 숙소를 고려하게 되는데 만약 그렇지 않다면 저도 마찬가지일것 같아요!
대리만족하셨다니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
우와 아고다 확인해봤는데 가격 대비 엄청 좋네요. 대박입니다ㅋㅋㅋㅋ
꼭 기억해놓고 찾아가봐야겠네요ㅎㅎ
아마 지금 초창기라 가격이 저렴하지만 인기가 많아지면 가격이 오르지 않을까 내심 생각해봅니다.
^-^;
풀빌라 치고는 가격이 너무 좋았어요 ㅠ
감사합니다.
우와~ 너무 좋네요! 사진만으로도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정말 가고싶어지네요^^
감사합니당 ♡
공기반 소리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씨뷰 획득의 비결이로군요!ㅎㅎㅎㅎ
나 원래 풀빌라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긴 넘 깔끔하고 좋아보이네! 사진만봐도 힐링이야~~~
저도 풀빌라는 처음이였는데..
두가족이 함께가기는 딱이예요
만약 우리가족만 간다면 체인호텔이 나을듯요 ^-^
수영장 때깔봐 +_+...
프라이빗 수영장인가요? 그렇다면 진짜 대박인데!
네 프라이빗 수영장입니다 :D
좋네요. 키핑 해놓고 꼭 가볼게요~
앗!!
리스팀 감사합니다 ㅠㅡㅠ
단 둘이 아닌 가족 여행이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
우와~~~나트랑가게되면꼭이곳으로해야겠어요 딱좋아하는스타일입니다!!
감사해용 ♡
저도 반한 곳이랍니다 :D
호화스럽고 럭셔리한 반님에게서
한단어로 인간미도 느끼고 갑니당
전 그저 한반도의 평범한 아줌마입니다
ㅋㅋㅋ
쪼리 찾아보니 국어사전에도 검색되네요
휴..다행입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