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넌 내게 목욕감을 줬어!" 세트 나눔 (종료)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우리나라 최대 명절인 설이 곧 눈 앞이네요.

그래서 제가 여러분들에게 "목욕감"을 좀 드려볼까합니다.

[상품구성]

샴푸 400ml
바디워시 400g
때수건
비누

저에게 목욕감을 느끼고 싶은 분들은
댓글에 @주사위 를 작성해주세요 ㅡ3ㅡ

혼자 사시는 자취남 @fur2002ks 님 필히 참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__^


오늘 밤 추첨해서

가장 낮은 숫자
가장 높은 숫자
제가 굴린 숫자와 동일한 숫자

총 3분에게 선물드릴게요 : )

Sort:  

이벤트 종료합니다 ^_^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hjk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이렇게 하면 널 가질수 있을거라 생각했어~!!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반님~!!ㅋㅋ
@주사위

헐 2라니 대박이네요...부러워서 보팅해요 ㅋㅋㅋ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가 2라니요...
전 죄송해서 보팅해드릴게요 ㅠㅠ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kyungbi10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kyungbi10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설을 맞아 간만에 머리에 삼푸질 하나요?^^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comaiii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목욕감이라니..ㅎㅎㅎ만삭으로 머리감기도 힘든저는 빨리감기가 젤 땡기네요 !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gomdorisweethom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참여합니다
가즈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allsa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rayheyn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rayheyn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반님~~ 저는 목욕감이 아니라 모욕감으로 읽었어요~ ㅎㅎ 난독증... ㅎㅎㅎ 항상 좋은 이벤트 많이 하시는 울 반언니^^ 늘 응원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아~ 이 오라비가 아무리 짐승처럼 살지만 씻고는 산단다....ㅠ
그래도 참여는 해야죠~ ㅎㅎ
@주사위

다 때가 있다

는 때타올을 선물드리고 싶어서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다.. 때가 있다.... ㅋㅋㅋ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fur2002k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재미있어서 도전해봐요!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leesunm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6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352.72
ETH 2953.59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