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골목길 산책 [더달아 디저트까페]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요즘에 각광받고 있는 동네는 상수동연남동인데요
그 중 서울 마포구 연남동은 젊은이(?!?!?!) 들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라고 해요

  • 여기서 [젊은이]사전적 의미를 찾아보니 아래와 같네요
    1. 나이가 젊은 사람.
    2. 혈기가 왕성한 사람.
      즉, 젊음에는 나이가 없다는 뜻이죠 ㅎ

저는 개인적으로 홍대, 명동 같은 복잡한 거리는 딱 질색인데,
연남동은 골목길을 따라 산책하는 기분이 들어 참 좋았습니다 :D

  • 특색 있는 가게들이 즐비해 있어요.

  • 어릴적 제 고향 골목 Feel 이예요

  • 하늘마저도 고즈넉하게 느껴지는 하루

  •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가게들

  • 이중 제가 들린 곳은 연남동 디저트까페 중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더달아 연남점] 이예요

    예쁘.... @_@ 그럼 난 뭘 먹어야 하나 고민하게 만듭니다.

    _

  • 테라스에 바라본 하늘입니다.

  • 전 예쁘지는 않지만 예쁜 놈으로 골랐습니다;;;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이 찾아올 때 쯤
남편 그리고 아이와 손을 잡고 다시 한번 방문하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스티머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D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연남동이랑 합정동 자주 가는데 갈 때마다 좋아요~^^ 특색있는 가게들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커피집도 많아서! 더달아는 아직 안 가봤는데 가봐야겠네요!예쁜척하고 예쁜거 먹으러요ㅋㅋㅋ

나중에 한번 연남동 커피숍 소개 포스팅 좀 부탁드려요 ;D
꼭 참고할게요!

우와.. 여기도 볼만하겠는데요??
와이프랑 애기 데리고 한번 놀러가봐야겟어요 ㅎㅎ

느낌있는 곳이네요. 날씨가 좀 선선해지면 저도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 )

네네~~ 오늘이 입추인가요;;
빨리 선선해졌으면 하네요^^;

이쁜까페네요!! ㅎㅎㅎ 아이스크림도 이쁘고 손에네일도 이쁘십니다!!^^

오우! 예리하세요~~ 네일도 보시다니요 >_<
여자 마음 여자가 아나봐요 ㅎㅎ

광고사진인줄알았어요 ^^

웁스! 과찬이세요 ^_^

아이들 데리고 자주 가는 곳입니다. 아이들은 포켓몬고에 정신없고, 항상 기승전놀이터(남의 동네)로 끝나서 문제지만... ㅎ

자주 가신다니 부럽습니다 ㅠ_ㅠ

저는 6살 아들 키우고 있습니다
아들 가진 부모로서 앞으로 소통 많이 해요 : )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님, 아 요즘 젊은사람들의 핫 프레이트 군요.
요즘 젊은이들이 나름 전세대의 향기를 궁금해 하는지 연탄을 보니
정말 어린 시절이 생각나네요. ㅎㅎ 구경 잘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연탄 ㅋㅋ 요즘은 시대가 거꾸로 가는게 유행인가봐요 ^_^

네 ㅎㅎ 오랜 기억속에 추억입니다. ㅋㅋ

사진을 어쩜 저렇게 이쁘게 찍으시지 ㅎㅎ 옆동네라 저두 자주갑니다 ㅎㅎ

와우! 이렇게 좋은 곳을 자주 가신다니 부럽습니다 ㅎㅎ 사진은 과찬이십니다 (_ _ 감사해요 ㅎㅎ

좋네요..저도 시끌벅적한곳보다 저런곳이 좋던데..감사합니다.^^

네 나이가 들수록 시끄러운 곳은 피하게 되네요 >_<
댓글 감사드립니다.

저기 카레집 히메지 맛있어요!

오! 깨알 정보 !

저 간판을 보시다니!

역시 기자라 그런지 예리하십니다!

짱짱!!

ㅋㅋㅋ 제가 연남동을 좋아하다 보니 ㅋ 아는 골목이 나오네요. 거기 시실리도 자주 가고 길 건너 송가도 자주 가요.

다음에 연남동 갈때 꼭 참고할게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89
ETH 2421.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