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세화해변 뷰깡패 [공세]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워킹맘 @hjk96 입니다

제주도 세화해변에 탁 트인 바다 전망의 멋진 까페가 있어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공세] 입니다.

  • 눈부신 햇살

  • 까페 BGM 은 so cool !

  • 에멜라드 빛 세화해변이 눈 앞에

  • 캠핑 느낌의 야외 테이블

  • 남편님과 사이좋게 한잔씩 :D

  • 마르게리따 피자 (15,000원)와 와인
    (이날 여자는 그 좋아하는 술을 포기하고 남편님 와인 드시라고 운전을 했다는 아름다운 미담이.... )

  • 공세 까페 근처에 있는 멋진 포토존


세화에는 즐길거리가 많아요 :D

[@hjk96 의 추천코스]

  1. 세화 해안길 드라이브 & 걷기
  2. 포토존에서 사진 찍기
  3. 세화 해수길에 있는 까페에서 차 한잔하기
    ex) 까페공작소, 미엘드세화, 공세 등
  4. 세화 민속오일시장 구경하기 [0일, 5일]
  5. 세화 벨롱장 즐기기 [토요일에 열리는 플리마켓]

image


Hope you enjoy the post
If you like it, don't forget to upvote, comment and follow me
Thank you

@hjk96

Sort:  

너무 좋습니다

@venti 님 감사합니다 ;D

와 너~~~무 좋네요 남편분 술드시라고 그 좋아하신다는 와인도 양보해 주시고 ㅋㅋㅋ 내조의 여왕님 이십니다~~~^^

@mukstar 님~ 저는 내조의 여왕이 아닙니다 ㅠ
술 양보는 해줄수 없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ㅍ

요리를 못한다는....

끄억 ㅎㅎ

마르게리따피자 저도 너무 먹어보고 싶어요 ~
힐링되는 사진 감사합니다 !

@kore4stock 님 힐링으로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주도 못간지 오래됐어요.
사진 보니 넘 가고 싶네요.
아름다운 제주 바다에 풍덩 빠지고도 싶구요. 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포토존 정말 너무너무 멋진걸요 ~

저도 처음안곳인데 다음에 가봐야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너무좋은곳에서 피자와 와인이라니요.. 경치가 진짜 한몫하는군요.
그런데 와인을 포기했다는.. 슬픔 사연이..
정말이지 사랑할수밖에 없는 와이프네요. ㅎㅎ
남편의 사랑을 듬뿍 받으실듯.

참 이쁩니다.
세화라는 지역은 못가봤는데..
다음 방문때는 가야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89
ETH 2421.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