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제주도 갈 때마다 한번은 가야지 했던게 참 안가지네요 사진으로 보니 너무 좋습니다 ^^

효리네에서 비양도 캠핑하는거 보고 저도 여기한번 가보고 싶었는데.
제주도 소라하고 전복 , 미역 너무 맛있어요.
전복이 달달한건 여기서 처음 맛본거 같아요.

맛 한번 보고싶어요ㅎㅎ

앗. 반님은 제가 올리려고 하는 피규어를 딱 먼저 올리시네요.ㅎㅎ
저도 유빈이랑 같이 살아있는 게 잡고 싶습니다.ㅋㅋ

갯벌 밋업 한번 가야할까봐요 ^-^

@먹스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안비양길 51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댓글에 있는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우도면 안비양길 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다른것보다 이것만 ㅠㅠ 눈에 확 ㅠ

스달 떡상되면 좀만 팔아서 제주도 밋업가요 우리 ㅠㅜㅜㅜㅜㅜㅜ

제주도 밋업이요?!!! 우와 너무 설레네요 ㅋㅋ

아내에게 이야기하면 엄청 좋아할듯요 : )

해삼 엄청 좋아하는데 소주에 해삼 한점 먹으면 금상 첨화 이겠다.
바다 사진 보니 마음이 뻥 뚦린다. 헤헤
날은 덥지만 오늘도 화이팅 ♡

우리흠이 혼좀 나야겠다 ㅠㅠ
나 왜이렇게 기다리게 하니..
이제라도 돌아왔으니 마음 내려놓는걸로 ㅋㅋㅋㅋㅋ

우도 한바퀴돌면서 가보진 않고 눈으로 구경만 했습니다...

다음번 여행에는 비앙도를 꼭 가보는걸로!!

네 골방님
다음에는 비양도 잠시만 들렸다가세요 ^-^

멋지곳이네요...사진을 너무 현실감 있어서 그런가봐용..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0
BTC 58264.43
ETH 1536.7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