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성애 뿜뿜 캥거루 인형_ Thanks to @jsquare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요즘 이벤트가 넘쳐나는 스팀잇이죠?
다들 하나라도 나누려고 노력하시니 스팀잇 참 신박한 곳입니다 :D

@jsquare 님께서 서천특화시장을 자주 가시는것은 알고 있었지만 지난번 박대라는 생선 나눔 이후로 서천 시장의 캥거루 인형 나눔 이벤트를 또 진행하셨어요.

선착순 3명 안에 제가 운좋게 포함이 되어 이렇게 예쁜 캥거루 인형을 선물받았습니다.
(실물은 꽤 큽니다.)

저는 2015년에 호주 남쪽에 [애들레이드] 라는 소도시에서 두달 간 지낸적이 있어요.

이 캥거루 인형을 보니 그때의 추억들이 자꾸 하나하나 떠올라서 너무 좋은거 있죠..

제가 호주에서 실제로 만났던 캥거루들은 이두박근 삼두박근이 장난아닌 복싱선수 였는데..

@jsquare님께서는 이렇게 아기를 주머니에 담고 있는 사랑스런 캥거루를 보내주셨네요 ♡

요 인형 하나가 제 안에 잠재되어 있는 모성애를 어찌나 자극하는지..
보고 있으면 마음 한켠이 움찔 움찔 찌릿 찌릿 합니다.
(주책이네요 ㅠ_ㅠ)

저 왠지 서천특화시장에 한번 놀러가야 할것 같아요..

@jsquare 님 감사합니다 :D

Sort:  

복싱 캥거루 포즈가 예사롭지 않네요. ㅎㅎ.

반님~ 활발하게 활동해 주셔서 이곳저곳에서 반님의 흔적을 만나보았지만, 이렇게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건 처음인 것 같아요~ ^^ 반갑습니다! ㅋㅋ실제 캥거루 모습과는 많이 괴리(?)가 있지만 앙증맞고 귀여운 인형이네요 ㅎㅎ

제가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건가요? :D
흐흐
감사드립니다.
저도 인사드리러 갈게요!

ㅎㅎㅎ요즘 어디를 가든지 반님의 댓글이 보여서 반님을 잘 알지 못함에도
괜히 반가운 기분이 들더라구요! 반님은 제가 느끼기에, kr에 생기를 가득
불어넣어 주시는 분이세요^^ 앞으로도 즐겁게 소통해요! ㅎㅎㅎ

어머어머어머...
감사합니다..

저에게 가장 큰 칭찬입니다 ;D

편안한밤되셔요 스텔라님 (찡긋)

좋은 꿈 꾸세요 반님~! 😁
지금 주무시는건지는 모르겠지만요 ㅋㅋㅋㅋ ^^;

캥거루 배 앞에 아기 캥거루가 달린것이 나무 인상적이네요. ㅎ

그쵸?
인형이지만...
애뜻함으 느껴져요 :D

어머나!!!!
지금의 반이에게 꼭 어울리는 인형이네!!!!!
이벤트 당첨 축하합니다~~~^^

그러니까..
왠지 이 인형이 저보고 다 잘될거야.. 라고 말해주는것 같아서..
자꾸 마음이 움찔움찔해요 언니 ㅠㅠ

와~~~ 인형 예뻐요. ^^

태교에 좋을듯합니다 ^^*

인형인데도 품속 아가를 빼내면 불같이 화낼것 같은 모성애 넘치는 인형이네요 ㅎㅎ
너무 이쁩니다 이벤트 당첨 축하드려요~.~

와 캥거루 인형 받으셨군요. 애들이 놀고 있는 사이 댓글을 달고 있었는데 둘째가 와서는 핸드폰에 캥거루 사진을 쓰담쓰담 하고 가네요.
귀한 사랑 받으신 것 축하드려요^^

아기 챙거루네요 ! 저 품안에서 튀어나올듯 말듯한 눈망울 ㅎㅎ

어멋 엄청 똘망하게 생긴 캥거루네요~~~ 주머니에 있는 아기캥거루가 치즈달라고 하는 저희집 아기 표정 닮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35
ETH 2687.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