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이색적인 멧돼지 숯불구이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jk96 입니다

여러분, 혹시 멧돼지 고기 드셔보셨나요? : )

저는 어제 저녁 시댁식구들과 멧돼지 고기가 유명한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매주 주말엔 시댁식구들과 함께 하고 있는데요, 저 같은 며느리 입장에서는 외식이 어찌나 반가운지요 ㅠ
저녁 상 안차려도 되고 설거지 하지 않아도 되니 세상 좋았습니다.

하지만!
소고기 돼지고기는 너무나 친숙한데 비해
멧돼지 고기를 먹으러 간다는 이야기에 사실 썩 내키지는 않았습니다. >_<

  • 멧돼지 하나로만 30년 넘게 장사를 해오고 있는 [금남멧돼지] 입니다
    image

  • 500평 잔디밭이 인상적이네요
    image

  • 야외에서도 실내에서도 식사가 가능하지만
    야외에서 먹고자 할때는 이렇게 청년 두명이 상을 번쩍 들어서 가져다 주는 시스템입니다
    image

  • 저희는 아이들과 시부모님이 모두 편하게 먹기 위해 실내에서 먹기로 하였어요
    제일 먼저 간단한 반찬이 제공이 됩니다
    image

  • 부추 겉절이는 쌈을 싸먹을때 빠질수 없죠

  • 요게 바로 멧돼지 고기 입니다 >_<
    양념이 되어 제공이 되는데요 아마 멧돼지가 냄세가 많이 나는편이라고 하는데
    양념을 통해 잡내를 제거하는게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확실히 일반돼지에 비해 비계(지방) 이 적고 살이 붉은편이네요!!!!!
    image

    image

    image

  • 멧돼지 고기를 구울때는 살에 붉은 기가 없어지면 바로 먹는것리 좋다고해요.
    오래 구으면 식감이 질겨지니 주의하세요
    image

  • 쌈 하나 싸서 가족들과 술 한잔을 기울입니다.
    씹는 맛은 소고기 같구요 끝맛은 고소함이 있, 돼지고기는 아니였습니다......
    (횡성수설하는중)
    image

  • 밥을 시키면 된장찌개가 제공이 되구요
    image

  • 후식으로 얼음 동동 열무국수 한그릇
    image

  • 식사를 마치고 나와서도 아이들은 잔디밭에서 한번 더 신나게 뛰어놀았네요
    image

  • 가장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image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공간도 있고
평소에 잘 접하기 어려운 멧돼지 숯불 구이도 먹을 수 있어
가족 모임하기에 참 좋은 장소였습니다 : )

[금남멧돼지]

  •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332
    지번) 금남리 618-2지도내비게이션
  • 영업시간 : 주말 11:00 - 22:00
    평일 11:00 - 21:30
Sort:  

열무국수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멧돼지고기는 한번도 안 먹어 봤는데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정말 가족끼리 가면 딱 좋은 장소인것 같아요~^^

happyworkingmom 님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지 모르겠어요
오늘 하루 종일 비가 와서 아이들이 밖에서 뛰어놀지 못했을텐데
가정에서 어떻게 놀아주셨는지 모르겠네요 >_<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아이들은 일반 돼지고기가 더 맛있데요
다행히 제가 돈을 내지 않았기 때문에 저는 만족합니다.

허허허

와 정말 좋네요.. 아이들도 자유롭게 놀수 있는 공간에 야외장소와
멧돼지 고기를 드시면 정말 신선이 따로 없을 듯 합니다.
많은 먹스팀을 봤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정말 세손가락 안에 드는
장소 인듯 하네요.. 정말 좋은 곳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오오!! 세 손가락 안에 든다니 영광입니다 ;D

1일 1 포스팅을 목표로 하다보니
멧돼지 먹는 포스팅까지 올리게 되었네요;;

냐하하;;

아 ㅎㅎ 정말 장소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저 싱싱한 부추 무침에 쌈싸 먹고 싶어 지네요. 열무 국수도 너무 맛있어 보이고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맷돼지 고기 못 먹어 봤는뎅 ㅠㅠ 먹으러 가야 겠어요~~ ^^~

멧돼지 고기 저도 처음인데, 어떤 고기든 굽는게 중요함을 느낍니다 ^^
엄청 좋은 소고기도 잘 구워야 맛이 있듯이요~~

@myhappycircle 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헉... 너무맛있어보입니다...잔디밭위에서 먹으면 더 맛잇껬죠.

잔디밭 위에서 먹어야 제대로 인데
반찬 떨어지고 불판 갈아야 할때마다 벨을 누르기가 영 번거로워서 실내에서 먹었는데
좋은 선택이였던 것 같아요 ^_^

아주 공격적으로 더 달라고 했거든요;;
불판갈아주세요
소주한병주세요
부추한접시더주세요 등등...

ㅋㅋㅋ

이름은 멧돼지고기인데 소고기맛이 난다니까 신기하네요! 궁금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저도 먹어보니 알겠더라구요 ^_^

제가 필력이 부족해서 구체적으로 맛을 표현하지를 못했네요 ㅠ_ㅠ

@keykey 님 댓글 감사드립니다.

우와~ 요즘 들어 부쩍 남양주 쪽 정보가 늘어 나는 것 같아요~.. 한번 꼭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500평이라니,, 완전 공원에서 식사는 느낌일것 같아요.. 정성된 포스팅 잘 봤습니다. ^^

정성된 포스팅이라고 말씀해주시니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ㅠ_ㅠ

남양주가 은근히 사람 살기 좋더라구요
Slow city 짱이예요!

^___^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북한강로 133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hjk96/-2017820t113015357z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

맷돼지 고기라니 맛이 궁금하네요 : )

고기 맛이 뭐라 표현을 제대로 못하겠어요 >_<
소도 아니고 돼지도 아니고 그렇습니다.

하하하

죄송합니다 ㅜ_ㅜ

너무 맛나보이네요^^ 저 직장이 남양주인데 꼭 가봐야겠어요^^

직장이 남양주쪽이시군요!
저는 시댁이 남양주라서 매주 간답니다 ^^

꺄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89
ETH 2421.5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