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래이야기/ 깜방이 없어 질 수 있다. <사회문제>

in #kr7 years ago

하지만 전자발찌를 끊고 도주하는 경우도 종종 볼 수 있죠.
항상 100% 저지와 관리가 가능하다면 상관없지만 혹시 살인자의 범행으로 인해 피해를 받은 유가족이 그 살인자가 길가에 돌아다니는 것만 봐도 치가 떨릴 것 같아요.
비용적인 측면을 고려하여도 교도소는 절대 필요할 것이라고 저는 봐요 ! ㅎㅎ 여튼 좋은글 잘 읽고 갑니다 !

Sort:  

예 여러가지 생각해 보는것 좋은것 같아요
다양한 관점으로 보는것
사회문제에 대해서 말이죠

범죄의 교화의 측면에서 제일 좋은 방향으로 가는 것이 맞겠죠 ㅎㅎ
아무리 극악무도한 범죄자라도 사형 판결이 나지 않는 이상은 인권이라며 형량 집행 기간중에 교화에 세금을 쓰는 것이니 재범이 될 확률을 최대한 줄이는 쪽이 좋겠다 싶어요

여러 방향으로 고민해 봐야 할 부분인것 같아요
사회문제를 어떻게 해결할까?
라는 부분들에 대한 고민들이
스팀잇 안에서도 다양한 방향으로 봉사나 기부로 이루어 질것입니다.
그것을 통해 포스팅 하시면 아주 좋은 보팅 받을 수 있어요

좋은 꿀팁이군요 !
감사합니다 ㅎㅎ.
가끔씩이나 이런 다소 민감할만한 주제들에 대해 깊이있게 생각과 공부를 해서 정리한 포스팅을 작성해 봐야겠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728.31
ETH 3185.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