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코인 시리즈]#1. 까막눈이 보는 사쿠라코인

in #kr7 years ago

대문.png

안녕하세요 ! @hjk8596 , Pohang 입니다 !

오늘부터 까막눈으로써 재미로 볼 수 있는 코인 분석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코인에 대해 공부하면서 차근차근 유익한 정보량을 늘려볼테니 당분간은 예능감있게 글이 진행 될 것 같습니다 !

큰 코인들은 이미 유익한 분석글들이 여럿 있으니 저는 먼지, 미토콘드리아 코인에 대해 써보고자 합니다 !



어디 괜찮아보이는 코인 어디 없을까...
하면서 크립토피아에서 마우스 휠을 드르륵 드르륵 내리던 순간!

사쿠라로고.png


귀여워짤.jpg


도지코인의 귀여운 시바견같이 귀여운 벚꽃이 있네요?

보자... 이름이...



사쿠라야.jpg
(사쿠라네? 사쿠라여) <출처>영화 타짜

이름부터 수상한 이 귀여운 코인이 과연 밑장뺴기한 코인인지 아닌지
까막눈의 수사에 한번 들어가볼까요?

- 차트


사쿠라 그래프.png

흠...

흠...png


흠....


수직낙하.png
(바닥 뚫고 가즈아~!!!!)


아주 귀여운 외견과는 달리 공포스러운 그래프 모양을 띄우고 있었네요.

- 홈페이지



일단 이녀석을 소개하는 홈페이지를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사쿠라코인홈페이지.png


예쁜 벚꽃이 온 홈페이지에 가득하군요.
벌써 봄이 온것만 같습니다.^^


짧은 영어로 홈페이지를 찾아보니 모나코인 위에서 돌아가는 코인이라고 밖에 알 수가 없네요 !

- 저의 최종병기 github



아무래도 이녀석에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 github를 참고해보는 편이 좋겠습니다.

저는 github에 대해 안지 얼마 안되서 무슨 지표를 알아봐야하는지 잘 몰라서

Readme 파일만을 적극 활용하였습니다.

그러자...

너무나도 짧은 소개에 이녀석은 못된 스캠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EOS의 README
너무나도 차이가 극심하죠?

그래도 이녀석이 설명만 짧지 , 계속 업데이트 되면서 발전하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더 찾아보았습니다.



커밋 4월 업뎃5줄수정.PNG


네. 가장 최근인 4월에 업데이트된 내용이 단 ! 5줄 수정 입니다.

단 몇줄 수정?

아인스타이ㄴ..ㅠ...ㅁ...


- 결론



까막눈인 제가 보기엔 이 코인은 스캠 코인으로 판명이 되었습니다.

다 모르겠고 스팀, 스달만 가즈아~!!


정말 정말로 까막눈이기에 코인에대해 공부는 하고 있지만

지금 제가 코인에대해 왈가왈부해봐야 요란한 깡통소리가 날 것 같아서

공부하는동안 이렇게 재미로 볼 수 있는 간단한 유머가 섞인
나름의분석글을 써보았습니다.

이 시리즈는 제가 코인 까막눈을 벗어날 때 쯔음 마무리가 될 것 같네요 ㅎㅎ


코인에대해 공부할 수 있는 포스팅이나 홈페이지가 있다면 댓글로 링크 추천 부탁드립니다 ㅜㅜ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이런 가벼운 추천 너무좋아요~~~

정말 아는 것 하나없이 썡 까막눈이라서 딱 제 수준에 맞게 글을 썼네요 ㅎㅎ
그냥 지나가던 스티미언분들께 피식 웃음이라도 줄 수 있는 가벼운 글이었다면 좋겠어요 !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기 딱 좋았습니다ㅎㅎ태그처럼 just for fun으로 웃으며 보았네요!!감사합니다 hjk님:)

태그를 어떻게 해야 될까 고민하다가 justforfun이 딱 떠올랐네요 ㅎㅎ
재밌게 보셨다는 댓글을 볼때마다 글을 쓰는 재미가 배가 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351.18
ETH 2529.3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