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 무더웠던 여름의 후쿠오카 1일차

in #kr7 years ago

반갑습니다 ! @hjk8596 , Pohang 입니다


@brianyang0912님의 글을 읽고 급하게 친구와 갔던 여행 사진을 뒤적뒤적 찾아왔습니다!


이제 2018년으로 새로운 1년이 지났으니 재작년 여름의 후쿠오카가 되겠네요 !

일단 한국이 여름엔 앵간치 더워서 일본도 뭐 크게 다르겠나... 싶었는데 가서 진짜
더워 죽는 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친한 친구와 재밌고 유쾌한 , 수컷냄새 뿜뿜 풍기는 여행기를 소개하겠습니다.


- 출국

1.jpg

약 4만엔 정도를 환전하여 출국전 날 설레는 마음에 찍었던 사진입니다 ㅎㅎ



2.jpg

해외 여행을 간다면 여권 사진은 요즘 빠지지 않는 필수 인증샷이죠 !
저때가 아마 공항안의 통신사 부스에서 포켓 Wi-Fi를 대여한 뒤에 플랫폼에서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이었을 겁니다.


3.jpg

또 빠질 수 없는 인증샷 두번째 !
창문 자리만의 특권이죠 ㅎㅎ 저 때가 인생의 두번째 타는 비행기여서 놀이공원에 간 어린아이처럼 되게 "오 ! 비행기 뜬다 뜬다 ! " 하며 호들갑 떨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 후쿠오카 도착 !

4.jpg

공항에 도착하여 역까지 가는 셔틀버스를 탄 뒤 , 지하철을 타고 , 버스로 한번 갈아타야만 비로소 도착할 수 있었던 캐널 시티의 라멘스타디움 에 도착하였습니다.
진짜 라멘스타디움이란 이름값을 하는데, 그 이유가 층 하나가 라멘집들로 꽉꽉 들어차 있습니다.

눈에 띄는 가게 앞의 자판기에서 (유명한 라멘집에선 자판기에서 라멘, 토핑, 등등을 골라서 선불 계산을 하고 먹더군요) 라멘을 주문하여 먹었는데 , 아직도 저 라멘 국물의 고소함이 기억이 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ㅎㅎ


- 하카타

6.jpg

하카타 역에서 나오니 저희를 기다리던 것은 10층 규모의 복합 센터 JK HAKATA CITY였습니다.
딱 일본의 축제인 마쓰리 기간과 겹쳐서 커다란 구조물에 형형색색의 인형으로 장식해놓은 작품도 있더라구요.
그것을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 폰을 바꾸면서 파일이 날아갔는지 없어졌네요 ㅜㅜ
한번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

5.jpg

하카타 역에서 조금 걸어가면 있던 중고 물품을 사들여서 관리를 한 뒤 재판매하는 '만다라케'에 왔습니다.
그 곳에서 온갖 피규어와 옛날 게임기(현대 컴보이 기기가 있더군요 ㅎㅎ 되게 갖고 싶었어요)들을 구경하며 갖고싶다 갖고싶다... 연호하다가
아다치 미츠루 작가의 'H2'라는 만화책이 보이길래 바로 첫권과 마지막권을 집어서 계산을 하였습니다.

뭔가 딱 꽂히는 것에 돈을 질러버리는 병이 일본에서도 도졌었네요 ㅎㅎ

텐진의 숙소로 돌아가려고 하카타역으로 왔는데 무언가 눈에 딱 띄었습니다 !

7.jpg

바로바로 포켓몬 센터 라는 이름의 포켓몬스터 굿즈를 파는 곳인데요

8.jpg

너무 귀여워서 다 사들이고 싶었지만 ...
이 솜과 천, 그리고 실뭉치로 만들어진것이 제 상상외의 가격을 지니고 있었기에 연쇄지름마의 본능을 수그러뜨렸네요 ㅎㅎ

- 숙소 가는 길

9.jpg

텐진의 숙소 가는 길에 포장마차에서 산 오꼬노미야끼 꼬지입니다.
그냥 먹을땐 별 맛 없어서 괜히샀다 싶었는데,
이게 맥주랑 같이 먹으니까 맛이 ... 와....


후쿠오카에서의 1일차 사진을 있는대로 찾아서 끌어모았는데 어떻게 재밌게 보셨나요?

햇수로 2년이 지난 때의 기억이라 헷갈리는 것도 있지만 , 여행갔을 때의 사진을 더 찾아모아서

여행한 일 수 별로 연재하여 찾아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Sort:  

https://steemit.com/sevendaybnwchallenge/@visualonline/7-day-black-and-white-photo-challenge-visualonline-day1-a-stopping-wall

kr-newbie 의 필수코스 흑백챌린지에 당첨(?) 되셨습니다 좋은사진 부탁드려도 될까요??

헉 ! 이런 영광스런 챌린지에 당첨되다니 ! ㅎㅎ
감사합니다 . 평소에 사진 잘 안찍는데 오랜만에 폰 카메라를 켜야겠네요

여행기 잘 읽었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아직 사진 찾고있어서 이 이후의 글을 쓰질못하고있네요 !
찾는대로 글을 끝맺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잘 보고 갑니다. 후쿠오카 사진보니 반갑네요ㅎㅎ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후쿠오카 갔었는데 저런 복합센터가 있는 줄은 몰랐어요!

그렇죠? 하카타 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커다란 복합센터에요 !
아마 나가면 한눈에 들어오실거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43.63
ETH 2401.9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