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코인 시리즈]#3. 까막눈이 보는 Trump코인

in #kr7 years ago

대문.png

안녕하세요 ! @hjk8596 , Pohang 입니다 !

오늘은 잡다한 코인 시리즈 그 세번째, Trump Coin 입니다


- About Trump Coin



트럼프코인 로고.png
한쪽으로 머리를 싹 넘긴, 트럼프 대통령의 헤어스타일을 한 동글동글한 코인입니다!

이 코인의 특징은

  • Blake256알고리즘의 POW + POS 방식
  • 총 발행량 12000000
  • 윈도우, MAC , 안드로이드 , Paper 지갑을 사용가능
    으로 그냥 평범한 먼지 코인이나.

제 이목을 끌던것은 블록타임 0 ,블록보상 0 이었습니다.
까막눈인 제가 보기엔 이 뜻은 모두 채굴되었단 소리 아닌가요?
(제가 나름 공부한다해도 아직 까막눈이라 잘 모르는 것 일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어-썸한 코인의 차트는 어떤 모양 일까요?


트럼프코인 그래프.png
1월 7일에 큰 변동이 있던 것 빼곤 무난하네요?

- 홈페이지

한 나라의 대통령을 주제로 한 코인이니 홈페이지를 찾아가보지 않을수가 없겠죠?





트럼프코인 메인화면 (펄럭).png

? ? ?

놀랍게도 Trump 코인의 홈페이지 메인화면입니다.
예...뭐... 정말 트럼프 대통령이네요.

홈페이지엔 제가 이전 편에 썼던 Piggy코인 같이 재밌는것도 없고 무얼 했다는 로드맵도 없습니다.
그저 간단한 개발정보에 어떤 지갑을 쓸 수 있는지, 또 어떤 거래소를 통해 거래할 수 있는지에 대해
설명되어있을 뿐이네요.

예상외로 재미없이 심심한 홈페이지였습니다..


- 개발현황

재미없이 방치되어있는 홈페이지와는 다르게 혹시 개발 현황은 좋지않을까?
하는 생각에 저의 영원한 동반자 github 를 통해 찾아보았습니다.



readme.png
readme 파일입니다.


최근업데이트일자.png
가장 최근 업데이트 날짜입니다.


...


절레절레.png

- 총 정리

여태까지 찾아본 코인들 중에서 제일 개똥같이 구린코인

  • 그래서 사 말아?
    까막눈이 보기에도 구린데 뭐... 정 넣어볼까 싶으시면 가볍게 한 두푼정도 넣어보세요!
    누가 압니까 ? 나중에 막 백배 천배 불려져있을지 허허...

트럼프 가즈아.png
(트럼프 코인 가즈아~!!!)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코인도 있네요

정말 신기합니다
북쪽의 김씨 삼부자를 희화화했는지 모를 North Korea 코인부터해서...
참 ㅋㅋㅋ 재밌습니다 !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언제나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
짱짱맨 가즈아~~!

ㅋㅋㅋㅋㅋㅋ재밌는 코인이네요ㅋㅋㅋㅋㅋ
업데이트가 아쉽군요..트럼프가 계속 이슈가 되는 상황이라 잘 운영하면 적어도 한번쯤 들어봤을(?) 코인정도는 됐을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
개똥같이구린코인이 되었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요!
지금 셧다운 이슈로 핫할때 , 물 들어올 때 노 저으면 되는 네이밍인데 아쉽다고 생각되요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771.81
ETH 3174.77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