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다한 코인 시리즈]#2. 까막눈이 보는 Piggy코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hjk8596 , Pohang 입니다



대문.png


노동하랴 그러다가 다쳐서 쉬랴 정신이 없었는데
지금은 좀 나아진듯 하여 시리즈를 작성하러 왔습니다!




제목 없음.png

여러분들은 어릴적에 돼지저금통에 10원짜리 한푼, 가끔가다 천원짜리 지폐한장 돌돌말아 넣고
그렇게 떙그랑 한푼 땡그랑 두푼 모아 속이 꽉~찬 돼지저금통을 가르던 기억이 나십니까?

그 추억을 담은 먼지 코인이 왔습니다 !

바로 피기 코인입니다.

- PiggyCoin


  • 거래소
    Cryptopia
    CoinExchange
    Novaexchange
    TradeSatoshi


    POS방식의 X11 알고리즘을 채용하였으며
    블록타임은 60초입니다.
    발행량은 473490056개로 약 4억 7천만개네요.

익숙한 크립토피아 기준으로 BTC , 라이트코인 , 도지코인으로 거래가 가능하네요 !


피기코인 크립토 BTC차트.png
차트를 보니 그 분들세력이 잠시 왔다가셨는지 한번 껑충한뒤 떨어지고 다시 주춤주춤하는 행보를 보이네요.

현재 시세는 약 33사토시 정도입니다.


차트는 좋은 모습을 보이지 못했는데 한번 더 자세히 파고들어볼까요?

- 홈페이지



피기코인 홈페이지 메인.png
와 ! Piggy마을의 돼지 주민들이 저를 맞이하네요 !
(계속보고 있으면 정신적으로 힘들 듯합니다)



이 코인의 로드맵은
피기뱅크 로드맵.jpg
로 까막눈인 제가 해석하기엔 온라인에서부터 데스크톱 안드로이드까지 달성해냈다 ! 로 볼 수 있겠네요 (정신없어 죽겠습니다)

그런데 홈페이지에서 유독 제 눈길을 끄는 항목이있었습니다.
Game 카테고리인데요.

한번 들어가보겠습니다.


피기코인 게임들.png

보기만해도재미있는 게임들이 있네요?
한번 게임을 하나 해볼까요?

피기코인 게임 작동X.png
안됩니다.

다른게임은 제대로 되나 보는데 한 게임만이 정상 작동하더군요 !

피기코인 플라잉피기.png
와 ! 플라잉피기 ! 와 ! 노잼 !


흔한 모바일게임을 모방하여 만든 점프 게임이네요.

은근히 어려웠습니다 !

근데 이 게임들이 피기코인과 무슨 연관이 있는지 궁금하시죠?

아무 관련 없습니다.

그냥 홈페이지 방문한 사람들에게 게임 좀 하면서 홈페이지 둘러보라고 만든 것 같네요 ㅎㅎ

마지막으로 커밋 업데이트 목록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피기 커밋.png
아직 까막눈이라 무언가 업데이트가 많다 정도로 볼 수 있는데
어딘가 이상한 점을 찾았습니다.

커밋 연도.png
오래토록 숙성된 업데이트들이군요 !

숙성된 코인은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 까막눈의 한줄평

그냥 지나가다 보이신다면 떙그랑 한푼 두푼정도 , 딱 그정도의 투자가치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좋은 코인 정보 감사합니다.
땡그랑 한푼 두푼이 나중에 백억이 되어져 있기를 기대하며,,,

저도 지금 스팀 8만원 짜리를 5천원에 할인 세일 중이라고 생각하며
좋은 생각만 하려고 합니다 ㅎㅎ
몇년전만 해도 1원 짜리가 지금 천만원을 호가하고 있으니까요 !

짱짱맨이 들렸다 갑니다!
좋은글 잘 봤습니다. ^^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오치님 ㅎㅎ
언제나 좋은 이벤트에 감사하는 마음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6391.72
ETH 3189.1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