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먹스팀[18.01.08]🍽

in #kr7 years ago (edited)

상호-그릭슈바인
주소-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5 서울역
전화번호-02-313-3365

동생과함께 독일음식전문점인그릭슈바인이라는 음식점에 다녀왔습니다ㅎㅎ
저는 아침을 먹고와서 배가 그닥 고프지않아 밥류는 먹고싶지않더라구요..😅

아침을 먹고오지않은 동생은 밥을 먹고싶다고하여 소시지필라프를 시켜주었습니다
image.jpeg

한입 먹어보았는데 소시지를 먹기좋게 자른다음에 밥이랑 같이먹으면 궁합이 아주 최고입니다👍

저는 간식으로 가볍게 먹으려고 플람쿠헨을 시켰습니다
image.jpeg
식감이 아주바삭바삭하고 맛도 새콤해 너무 맛있었어요 나중에 또 와야겠어용😇

Sort: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Good!!~^^

너무 맛있었어용 식감을 잊을수가 없네요ㅜㅜ 또먹고싶다😭😭

비주얼 대박이네요...
기록해놨다가 근처 지나면 들려봐야겠습니다!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합니다 꼭 한번 가보셔요😇😇

반갑습니다 :) 파인다이닝이네요 ㅎㅎ

넵 너무 고급스럽죠ㅎㅎ 가격이 생각나지않아서 못 적었는데 가격도 착해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405 서울역]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696.93
ETH 2638.02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