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보보호/진로] 보안제품 개발자 직업을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저도 정보통신 나와서 정보 보안으로 취직하고 싶었는데 현실의 벽에 타협하고 지금 자바 개발자로 살고 있네요~ 꼭 꿈을 이루세요!

Sort:  

자바 개발자로 살고 계시군요! SI쪽이신지.. @hjh0827님 덕분에 힘이 나네요! 열심히 공부해서 꿈을 이루겠습니다!

프리랜서라서 계약에 따라 다르지만 지금은 sm으로 여유를 즐기고 있어요 ㅎㅎ si가 재미나긴 한데 계약이 짧네요 ㅠ

기업마다 다르겠지만 SI보다 SM이 업무 강도 가 낮은 편이라고 들었는데 사실인가요? ㅎㅎ 여유를 즐기시다니 다행입니다! 화이팅입니다!!

저도 많이는 안다녀봤지만 sm이 강도가 낮긴해요 ㅎㅎ 정보보안이나 무선통신쪽 가고 싶었는데 그쪽 정보 포스팅 기대할께요~~~!!

열심히 한번 포스팅 해보겟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551.10
ETH 2514.9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