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법률상식] 영화 스틸컷을 마음대로 사용해도 될까?

in #kr7 years ago

저는 네이버 영화에서 주로 퍼오는데.. 이게 네이버 블로그 시절부터 하던 습관이어서 크게 별 생각을 안하고있었네요.
제가 쓰는 글들은 공정한 사용에 해당이 되는 것인지 다시금 생각해보게 됩니다 ㅎㅎ
더 알찬 정보와 비평을 할 필요가 있겠네요 ㅜㅜ
사실 스틸컷 하나도 안써도되는데 그러면 읽기가 너무 지루하더라구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Sort:  

@hisc님 후기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 @hisc님과 같이 알찬 정보와 비평을 올려주시면서 스틸컷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공정한 사용에 해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려요!

와 ㅜㅜ 기분 좋아지는 칭찬이네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열심히할게요.
변호사님의 법률 상식 글도 매번 흥미롭게 읽고있답니다^^
저도 다음 글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27.19
ETH 2452.9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