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에 관한 문의 좀 해도 될까요?

in #kr7 years ago (edited)

문의를 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잘 아시는 분들께 문의 드립니다.
아무리 해도 명성도의 상승이 아주 더딥니다.
이상하여 다른분들의 상황도 확인 한 바 숫자상으로 나타내는 수치도 저보다 느린분들도
명성이 올라라고 계신데
이상하게 저만 느린듯 합니다.
잘 아시는분들 갈쳐주십시요. ㅠㅠ
감사합니다.

Sort:  

49부터 급격히 느려지는 느낌입니다.
간단하게 보팅 받은 수 만큼 올라간다고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슬립캣님의 말씀이 맞는 것 같습니다. 49이가되어서 50넘어 가기가 이리 힘이 들다니요. 보팅 받은 수 많큼 올라가는 것이군요. 감사합니다. @sleepcat님!

명성도는 보팅수,팔로우팔로워,활동,보상,스팀파워 등등 여러가지를 반영한다고하더라구요 이중에서 무슨 이유가있지않을까요

다른 분의 자료를 봤는데 저보다 모든 수치가 많이 낮은데도 명성돈는 더 위더라구요.. 그래서 혹시 제가 뭘 잘못 설정을 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도 이유는 모르구요,ㅎㅎ

예전에 어떤 절차로 되는지 보긴했는데...
복잡한거 싫어해서 그냥 신경 안쓰고 지내네요ㅎ

저두 그냥 구찮아서 넘어가다가~~~~

저도 궁금한 부분이긴 한데 하나하나 신경쓰면 너무 날카로워질꺼 같아서 그냥 열심히 활동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오르겠지 라고 생각중입니다

저도 그리 생각 하고 신경 안쓸라고 했는데 명성이 같은 뷴이 올라가고 저보다 훨씬 늦게 시작한 분이 제트기 타고 쫒아오고 해서요. 숫자상으로 나타나는 모든 부분이 저보다 적은 분이 이미 더 높게 올라가시고 해서 어떤 연유인지 궁금했을 뿐입니다.

이것저것 포함해서 명성도 올라가는데 49면 빨리 올라오신 것 같습니다. 제가 51이니까... 상당히 빨리 올라오신 것 같습니다. 이제 점점 느려집니당.

아! 그렇습니까?

저도 궁금했던 부분인데~~ 질문 감사드려요

그러시군요. 아시는 분 쫌 가르쳐 주십시요~~~~

안녕하세요? 저도 놀러왔네요 ㅎ 명성도도 중요한 부분이 있나보네요. 차차 저도 알아가며 적응을 해봐야겠네요^^ 하루 잘 마무리세요^^

아하! 어서 오십시요. 잘 놀러 오셨습니다. "명성" 수치가 중요하답니다. 오늘수록~~~ 보팅을 해도 많이 찍을수도 있구요... 자주 놀러 오세용~~~~

넵 잘 공부해봐야겠네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여러 고수께서 설명을 해주시기는 하는데 이해 못하는 부분이 조금 있습니다. 잘 관찰 해봐야 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만드십시요.

저도 궁금했는데 배워가요~
어제 처음 시작했는데
팔로 보팅했어요
같이 열심히 해봐요^^

아!!! 감사합니다. 저도 따라가겠습니다.

보팅량따라 다른데
처음엔 잘 오르지만, 나중엔 더럽게 안오르는게 맞습니다
왜냐하면 로그스케일이라....ㅎㅎ

로그 스케일이 뭔지는 잘 몰러유 죄송~~
그런데 어떤분은 가입 1개월이 안되고 모든 숫자로 나타나는 수치가 아주 낮아요 그런데 50 이더라구요. 그래서 "왜그러지?" 하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답글 감사드립니다.

지진도도 그렇고 데시벨도 그렇고 음파도 그렇고 다 로그스케일데
이게 뭐냐면

20데시벨과 40데시벨의 세기 차이는 2배가 아니고 20배
40데시벨과 80데시벨의 세기 차이는 2배가 아니고 20배

진도 3과 진도 4의 차이는 10배
진도 4와 진도 5의 차이는 10배

뭐 이런겁니다 ~_~

그래서 30에서 31가는 것보다 49에서 50가는 데 몇몇몇몇배의 노력이......ㅜㅋ

감사해유 @bryanrhee님 잘 알아들었습니다. 이리 설명해주시니 딱! 아직도 한가지는 석연치 않지만요 ㅎㅎㅎㅎㅎ

셀봇도 명성에 들어가는거라
계정에 몇억씩 스파로 바꿔먹은다음 셀봇질해도 명성이 쑥쑥 ^.^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명성도도 복잡하게 연관이 되어있는거네요 ㅎ
생각도 못했는데 좋은 정보 얻고 갑니당~~!^^

알면 알수록 복잡하네요. 신경 쓰지 말아야 할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571.47
ETH 2429.9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