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테이스팀#1-280]막국수 맛집을 찾아서 '동해막국수'View the full contexthimapan (78)in #kr • 5 years ago 동해막국수 네비에 심어 놔야겠습니다. 강릉에 가면 묻지도 않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