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T APES]인간이 원숭이의 운명을 결정한다?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03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20180516-1.jpg

  • 한동안은 원숭이를 관광의 자원으로 홍보하고 관광객의 방문을 유도하였으나 이제는 관광객들이 무분별하게 던져주는 음식물들로 개체수의 증가로 인한 원숭이들로 골머리을 앓고있던 푸껫 주 정부가 원숭이의 개체수 증가를 억제하기위하여 주 정부, 관광산업대표, 주민 동물애호가가 모여서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해결책을 논의한다고합니다.

회외는 다음달-6월-에 진행이 되는데 당국은 개체수를 줄이는 방법으로 강제적(제거)인 방법을 동원하는 방안과 인공적인 거세를 제안 하였다고 합니다. 일부는 말썽을 일으키는 원숭이를 골라내어 제거 또는 감금의 방법 또는 무인도를 선택하여 강제 이주 시키는 방법등 아이디어가 속출하고있다고 합니다.
상기 기사및 사진은 BANGKOK POST에서 가져왔습니다.

한때는 관광자원으로 이용되던 원숭이!! 이젠 골칫거리로 대두되었습니다. 문제가 되는 원숭이들의 숫자는 1,000마리가 넘는다고합니다. 과연 그들의 운명을 어찌 될까요?

그들중에 "시저"가 등장 할까요? ㅋㅋㅋㅋㅋ

그들중에 시저가 등장하여 탈출을 한다고 해도 우리는 진행합니다.

오늘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상당히 급한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스팀가격이 약하게 반등하였습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세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102회의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열일곱 분의 스티미언께서 많은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셨습니다. 최대 인원의 보팅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몇해전 한국의 법주사가 있는 속리산에서도 들고양이로 인해 생태파괴에 대해 논의가 있었다고 합니다^^

요즘은 어딜 가나 인간과 생태계의 문제가 시끄럽네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넘 감사합니더 쫌 짬맨님!

우리나라에는 길고양이와 유기견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그것도 인간이 만들어 놓은 재앙이지요 .

시~저~ 재밌게 본 기억이 나네요~^^ㅎㅎ

머리가 참 좋지요. 시져!

자연을 인간의 기준으로, 인간 편의대로 계량하는 게, 문제의 해결이 아니라 항상 문제의 시작이던데요. 쥬라식 파크의 명대사처럼, 인간이 개입할 때마다 자연은 항상 길을 찾아갈 겁니다.

인간의 개입은 파괴가 우선이네요.

비가 엄떵 옵니다!
A189EF7A-2C17-443C-81E4-68AF2D3DBD13.jpeg

급요일까지 비가 온답니다.

원숭이도 원숭이지만 인간의 개체수가 너무 급격히 늘어나는게 더 큰 문제인거 같습니다. 앞으로 아프리카 및 동남아시아의 인구수는 더더욱 늘어날텐데..지구의 운명이 참 안타깝네요

지구는 인간이 다 망가뜨립니다.

인간이 정신을 차리는날이 올까요?

저도 상위권 인가요? ㅋㅋ

마자유 상위권이세유..

정말 원숭이가 무슨 죄라고? ㅜ

아무 죄도 없는 ~~~

여기저기서 '난사'란 표현이 등장하는 걸 보니 히마판님의 프로젝트가 유명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습니까? 많은 분들이 난사를 하시나요?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53.64
ETH 2425.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