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남북 정상회담 D-1 [사진한장] 살만한 세상 I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84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426-2.JPG

시각장애를 가지신 분의 뒤에서 마이크를 빼았아? 한곡조 뽑으시는 경찰은 이 동내 담당 경찰관이십니다.
오늘의 적선이 별로여서 경찰관 아저씨가 찬조로 한곡조를 뽑으신 것인지?
집에 좋은 일이 있는지?
갑자기 진급을 한것인지? 모르지만

같이 사는 사회를 보여줍니다.

이 사진은 태국 전역에 기사화 된적이 있습니다.
참! 살만한 세상입니다!

------------------------------------------------------------------------------------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여든 네 번 째!!

우리도 아무말 이벤트로 살만한 세상을 만들어 볼까요?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어제20180425 각 댓글의 난사 보팅에 참여하여 주신

@ edwardcha888 님

@ gaeteul 님

@ moonm00n 님

@ sweetpapa 님

@ dmgpol09 님

@ himapan 본인 존칭생략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서로의 입장과 상황을 공감하고 같이 살아갈 수 있는 사회가 되길 바라봅니다. ^^

@zaedol 쌤 멋지십니다! 쌤쫌짱!

ㅋㅋㅋㅋㅋ 웃다가 배꼽이!! 암써졌어유. 쌤!

어익후 화들짝 놀라서 1%보팅 다 눌렀어요.하하...

ㅋㅋㅋㅋㅋ 웃다가 배꼽이!! 암써졌어유. 쌤! 감사해유~~

참 재미있는 경찰관 이시네요~ ㅎㅎ

진정한 민중의 지팡이를 실천하시는 경찰관 같으십니다.

황사철 봄비같은, 기분이 좋아지는 이벤트이네요.

여러분의 기분이 좋아지시니 저도 무쟈게 좋아집니다.

국가나 정부의 정책도 중요하지만 소소한 삶의 재미는 사람이 만드는 이벤트에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백푸로 찬성합니다.

그리고 역사적인 이벤트를 바라보면서 이만큼 온 우리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이번 남북 정성회담에 어떤 사족도 부족한듯 합니다. 우리도 참 질깁니다. 이번엔 평화의 맛을 봐야지요.

좋은 세상 만듭시다 ^^

우리가 그리고 자라나는 아이들이 살수 있는 사회는 우리의 조그만 양보와 배려에서 시작합니다.

드디어 내일이 정상회담이군요 기대되네요 +_+

치맥에 본방 사수해야 하는것 아닌지 모릅니다. 아침부터 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울컥하네요. 같이사는 세상. 저 경찰에게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진정한 민중의 지팡이네요^^

이분이 어디 계신지 본적이 있습니다. 찿아가서 감사의 말씀을 전해야 겠습니다.

이런 이벤트도 있군요. 저도 뉴비랍니다.^^ 자주 올게요^^

자주 오시고 보팅 난사 받으십시요.

ㅎㅎ 뭔가 2002년 월드컵같이 파티 분위기가 나서 흥!!이 납니다^^

판문점에서 파티할때 우리도 한상 차려놓구 파티를 해야지요..

멋진 경찰관이네요^^

멋지지요? 살아갈 만한 세상입니다.

경찰아저씨 유쾌합니다. 덩달아 히마판님도 유쾌한 하루되시길 바라봅니다!

오늘 기분 넘 좋습니다. 경찰관 아저씨 아이스께끼라도 사드려야 할 라나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342.41
ETH 3548.63
USDT 1.00
SBD 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