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와 태국문화의 다양성]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96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508-1.jpg
상기 사진은 Khasodnews에서 가져왔습니다.

  • 방콕의 서북쪽에 붙어있는 수판부리주의 왓 쌈빠씨유 불교 사원의 벽화에 그려진 부처님의 수행에따른 여러가지 상황을 어벤져스의 등장인물들로 표현이 되어서 찬반으로 나뉜 논쟁이 시끄럽습니다. 사원에 그려진 그림을 보고 즐겁고 자유롭다고 표현을 하는 층과 더럽고 불결하다는 층으로 나뉘어 설전을 벌입니다. 히마판의 생각은 해당 사찰이 해당 표현물을 그리게 하고 관람을 가능하게 허락을 해준것에 높은 찬사를 보넵니다. 사찰이라는 태두리로 종교를 가두지 않고 사회의 일원들의 하나라고 생각을 한것 같습니다. 태국의 사찰의 벽화를 관심있게 보면 인간이 세상을 살아가는 것에 관한 표현물들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의 사찰과는 비교도 안될만큼 말이지요. 해당 표현물은 태국 슈퍼히어로우 팬클럽 회원들의 작품입니다. 그리고 해당 사원에는 도라에몽, 앵그리 버드 (Angry Birds), 벤 10과 같은 현대의 만화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습니다. 숨은 그림찿기와 같은 재미가 있다고합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아흔 여섯 번 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어제20180507의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의 수많은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주신

댓글에 난사로 참여하여 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일반인들과 가까워 지려는 노력이 조으네요

태국의 불교는 보시금을 사회로 환원시키는 시스템이 잘 되어 있습니다.

그런가요? 어떤 시스템인지 나중에 간단히 소개해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 불교가 태국에 전하여 질때 불교사원은 의료를 보아주는 일을 겸하였고 나중에는 학교를 만들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시설을 갖추었습니다. 물론 모든 비용은 불자들이 내놓는 보시금으로 충당하였습니다. 지금도 거의 모든 사원은 학교를 운영합니다. 보시받은 것으로 운용하구요. 조그만 공동생활체라고 보아도 무방할것입니다.

드래곤볼에 나오는 캐릭터도 있네요^^

ㅋㅋㅋㅋ 일본 만화는 불교 색채가 짙은 작품도 많습니다.

ㅎㅎ 부처님이 너무 훈남이신데요? 좋은 하루 되세요 히마판님^^

감사합니다. @bookkeeper님! 훈남부처! 맞네요. ㅋㅋㅋ

그림이 정말 특이하네요. 신기 신기 ㅎㅎ

대중과 같이 하는 불교가 되어야지요.

종교건 암호화폐건 대중들에게 녹아들어 대중ㄷㄹ이 쉽게 접근할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 전 좋게 보이는데요

모든것에 대중이 관련이 안되어있는게 없는데 대중을 이용만 하려드는 집단이 너무 많은듯요.

연휴 보내고 새롭게 시작하네요^^

이번 방문중 처음으로 맞는 평일입니다. 기온이 딱 좋습니다.

한국에 자주 오시나봐요~

그렇지늠 않습니다. 요즘에 행사가 있어서 왔습니다.

그렇군요!
행사 잘 치르고 가세욤^^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입니다~ 태국에도 어버이날이 있나요?

태국은 어머니날(왕비탄생일), 아버지날(국왕탄생)로 기념합니다.

음..그럼 왕비나 국왕이 바뀌면 기념일도 바뀌는거에요?

그럴겁니다. 그런데 태국의 라마9세의 오랜 재위기간으로 바뀔지가 의문입니다.

ㅎ 저는 불결해 보이지는 않고 나름 의미가 있는거 같은데요 ㅋ 우리나라 부처는 통통한데 저기는 날씬하신 분이 수행중이네요 ^^

태국도 풍부한 부처님, 마른 부처님 표현이 많이있습니다.

그런거 같아요. ㅎㅎ
태국은 그럼 왕비탄생일 국왕탄생일에 쉬나요?

넵. 쉽니다. 국경일입니다.

아무래도 부처님은 상관하지 않고, 즐겼을 듯 싶어요. 가서 볼 생각이 들진 않지만, 만약 본다면 속세의 대중 문화와 얼마나 밀접한 관계가 있는지 가늠해볼 기회는 되겠네요.

태국은 불교가 생활입니다.

오 재미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374.25
ETH 2544.6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