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끼들 또나왔어! 집에 있으라니까~~~!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81회" , 히마판은 3%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방콕의 도로에서 자전거 타다가 만난 아이들입니다. 주변을 전혀 아랑곳 하지 않습니다. 주변의 사람들도 별 신경 안씁니다.
히마판도 한 두세마리 키워보면 어떨까? 생각만 잠시 해봅니다.
너무 귀여운 애기 돼지 두 시끼 입니다.

20180423-4.jpg
photo by @himapan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여든 한 번 째!!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횟수는 무관)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Sort:  

왜 돼지가...돌아다니는 거에요???

집에서 키우는 애완저가 외출했나 봅니다.

애완꿀꿀이.... 돼지는 깨끗한 동물이라던데요 ㅋㅋ 집을 안 치워줘서 그렇지....

실잰 깔끔을 떠는 동물이라지요?

네 그렇다더라고요,
궁금해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돼지는 더러운 동물이라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많은데 사실 돼지는 생각보다 깔끔한 동물이다.
우리 한쪽을 화장실로 지정해서 그곳에서만 똥오줌을 눈다.
다만 축사 청소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으면 돼지는 자기 똥오줌에서 몸을 굴려 스스로 체온을 낮춘다.
이는 돼지에게는 땀샘이 거의 없기 때문인데
땀샘이 없다 보니 체온 조절이 어려워 물이 필요한데 그게 여의치 않으면 자기 배설물에서라도 몸을 식히기 때문에 이런 오해가 빚어진 거라 보여진다.
[출처] 돼지에 관한 재미있는 사실들에 대하여 알아보자|작성자 아롬

우왕 감사합니다. 풀봇으로 화답합니다.

진짜 귀엽네요^^

정말로 귀여워요~~

길거리에 돌아다니나 봐요^^

가끔 심심치 않게 봅니다.

귀엽기는 한데 ㅎㅎㅎ솔직히 삼겹살 생각 나지 않으세요.

그 순간 젼혀 그 생각은 안떠올랐답니다. 구여븒 놈들 이라는 생각이 ~~

아기돼지 바깥으로ㅡ
나가자고 꿀꿀꿀
엄마돼지 비가와ㅡ서
안된다고 꿀꿀꿀
꿀꿀
꿀꿀

시끄럽게 꿀꿀꿀~~

한국에서는 거의 보기 힘든 광경입니다^^

한국에서는 거의 볼수 없지요?

ㅎㅎ 뭔가 했는데 돼지였네요.. ㅋㅋㅋ
저런 큰 동물은 다시 들여보내기도 힘들겠지요??ㅎㅎ
업봇 팔로 하고갑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방문 감사합니다.

도시에서 방목하는 건가요 ㅋㅋ

집에서 키우는 돼지들이 가끔 저렇게 나온답니다.

어린 동물들은 호기심이 많죠. 돼지 아이큐가 개나 고양이보다 높다고 하네요.

그렇다고 하더군요!

귀엽긴한데..
전 갑자기 어릴때 먹었던 멧돼지 고기가 생각나네요 ㅡ.ㅡ;

하하! 맷돼지의 맛은 어떠한가요?

30년이 넘은기억이라 잘 기억은 나지 않지만
돼지고기보다 좀더 질겼던것 같구요
고추장 볶음으로 고추장 맛으로 먹었던것 같네요

질기다는 말은 들었습니다.

돼지 정말 귀엽네요 제가 도로에 돌아다니는 애완저들과는 달리 털이 깔끔하네요 아직 어려서 그런가용…? 뭐 애완저들을 보고 돼지고기 생각을 하는 건 좀 미안하긴 한데… 좀 질긴 고기가 케미컬 식약품에 덜 노출된 건강한 고기라는 말은 들은 것 같습니다.

제네들도 사료를 먹고 크면 항생제 많이 먹고 크는거 아닙니까?
건강한 고기는 뭔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16.02
ETH 3547.44
USDT 1.00
SBD 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