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태풍이 다가옵니다][그들은 오토바이 탄 천사입니다][바람 자꾸 피울래?][[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18회

in #kr6 years ago
- 동남아시아로 다가오는 슈퍼 태풍 망쿳Mangkhut

태국은 주말에 두개의 태풍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나는 Bajirat 이고 다른 하나는 슈퍼태풍Mangkhut망쿳 입니다. 망쿳은 태국의 열대과일 이름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태풍은 금요일에 시작하여 다음주 화요일까지 지속 된다고 합니다.두개의 태풍으로 태국 전역은 태풍 영향권에 들어가고 될수 있으면 여행을 자제하는것을 권합니다. 주말에 조심하여야 겠습니다. 현재20180913. 21:30 슈퍼 태풍 망쿳은 필리핀을 강타하고 있습니다. 필리핀에 커다란 피해 없었으면 합니다. 혹시 태국을 방문 하시는 분들은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해안 휴양지로 가시는 분들은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0180914-02 ba.jpg
망쿳의 모습이 어마하게 크군요. Photo: Bangkok Post
20180914-01 ba.jpg
두개의 태풍이 보입니다 . Photo: Bangkok Post

- 치앙마이소식, 노숙자에게 음식을 나누는 오토바이 맨

그와 몇몇 친구들은 매주 금요일 밤에 나와서 치앙마이 거리에서 노숙하는 사람들에게 음식,물,약을 나누어 주고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활동을 페이스 북에 올리고 공유를 하고 있습니다. 아름 다운 사람들 입니다.
20180914-06 thai.jpeg
천사가 따로 있을까요? Photo: Nation News & Thaiger News
20180914-04 thai.jpeg
이렇게 개별 포장을 하는군요. 비닐이 조금 흠이기는 합니다만. 멋진 사람들의 활동입니다. Photo: Nation News & Thaiger News
20180914-03 thai.jpeg
한분 한분에게 드립니다. 아름다운 사람들입니다. Photo: Nation News & Thaiger News
20180914-05 thai.jpeg
주무시는 분들도 예외없습니다. 감사합니다. Photo: Nation News & Thaiger News

- 바람피우고 아내에게 당한 남편

아내의 경고를 무시한 남편은 아내가 그리 변할 줄 몰랐을것입니다.
남편의 바람기로 그의 아내는 자기 차로 남편의 차를 받아버렸습니다.
말좀 잘듣지 왜? 아내를 힘들게 하고 화나게 하였을까요?
20180912-05 coco.jpg
시원하겠습니다. Photo: Coconut News

@kyunga님 마크다운 사용하였습니다.
한국의 너무 추운 혹한기!
주변에 나무 심기를 해야 합니다!
도심에 나무를, 시골에도 나무를, 바닷가에도 나무를, 산간에도 나무를
미세먼지도 나무가 답입니다.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지구를 푸르게 푸르게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이백 열 여덟 번 째!"

스팀잇은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생활속에 녹여 놓은 우주입니다.

217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보팅하여주신 분들이십니다.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자리이타의 실천!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뉴비를 위하여 작은 보팅을 나누어 조금씩 댓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안될까요?

바질.쥐똥고추 재배 6일차 : 스윗 바질에서 올라온 새싹이 총 5개입니다.

아직 홀리 바질이랑 쥐똥고추는 소식이 없습니다.
원래 플라스틱물병의 활용 예를 목적으로 시작된 채소 심어 보기가 식물의 생장 과정으로 바뀌었습니다.
아무튼 기분이 좋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얘네들을 보는 즐거움이 큽니다.
20180914.jpg
사랑하는 마음으로 그윽하게 바라봐줍니다. 나쁜 마음 먹으면 시들어 버릴까봐 사랑하는마음을 유지합니다.
뒤에서 아내가 말합니다. 그리 정성스럽고 사랑하며 키우는데 아이들도 감동하겠다고~~~~~~
쥐똥고추는 언제 올라오려는지 묵묵부싹입니다.

어제 저녁에 JTBC뉴스룸 문화 초대석에 김 민기씨가 나왔습니다.

어린 시절 그의 노래를 불러야만 깨어있는 학생이고 청년인 시절이 있었습니다.
그의 노래는 우리에게 욕망의 탈출구였고 시대를 관통하는 언어였습니다.
오늘 그가 말하더군요. 아침이슬이 왜 금지곡이 되었는가? 라고 손석희 앵커거 묻자~~~~
"웃기는 얘기" 라고 표현하더군요.
그의 언어와 노래는 우리에겐 억압에서의 탈출구였지요.
오랫만에 당시로 돌아갔었습니다.
그가 탄생시킨 많은 노래 중에서 "친구"를 올립니다.
"친구"

Sort:  

오늘은 어렵게 20보팅 이상 완료

오늘도 감사합니당~ ^^

행복한 주말 보내셔용~!

좋은 주말 만드십시요.

20보팅 완료했습니다.
태풍 피해가 없기를 바래봅니다.

20보팅 완료했습니다.
안전한 주말 보네세요..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주말 만드시길 바랍니다.

망쿳 이름의 유래
슈퍼태풍 피해 없으시길~!

한국에도 비소식과 함께 비가 내려요

오토바이맨 훈훈하네용~ ^^

아내를 사랑♥합시당~!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드앙~! ㅋㅋ

새싹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칭찬 마이마이~! ^^

오늘도 행복한 하루 시작하셔용~!

아내가 있으면 좋겠다는 분들처럼, 아내가 있는 분들은 아내가 없었으면 얼마나 좋을까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던데요 ㅋㅋㅋ

띄어쓰기에 의미가 달라지는~! ㅋㅋ

아~! 내가 있었으면 좋겠다~!
아~! 나의 삶이 있었으면 좋겠다~!

ㅋㅋ

아!!!!!!!~~~~~~~ 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bluengel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244번 $2.793을 보팅해서 $3.51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좋은 주말 만드십시요.

야근을 마치고 좀전에 퇴근하는 ㅠㅠ

늦게까지 일하셨군요. 피로 푸세요. 충분한 수면~~~

스팀잇 글 읽다보니 아침이 왔네용 ㅋㅋㅋㅋㅋㅋ

밤을 하얗게 패셨군요.

좋은 일을 하시는 분들이 있기에 아직은 세상이 살만 한 것 같아요...

태국인의 바람기는 한국인 다음이라는...조사를 어디서 본것 같습니다.

전세계가 비슷하지 않을까요?

태풍 피해 없으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태풍이 피해없이 지나가길 빕니다.
아직 피해복구가 다 안 되었을 텐데......
부디 무사히 지나가길!

힘을 좀 빼고 오면 좋겠습니다.

간판에 LG 마크를 찾았습니다.
쥐똥고추 살려주세요!!
태풍 피해 없으시길.. 엄청 크네요.

저도 봤습니다. 지울까 말까 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한주가 다가고 금요일입니다!

  • 일단 무탈하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둘 모두 한국 이름이 아니여서 다행이라는 해맑은 생각을 합니다^^!
  • 그리고 바람 피우고 속썪이면, 반드시 노숙자 된다는 이야기도 잘 봤습니다^^;
  • 고추에게 힘내라고^^ 응원해도 되겠지요?!
  • 제가 대학 다니던 시절에는, 데모하다 붙잡히면 강제로 군대를 보내졌던 ... 그렇게 끌려갔던 문과대의 어느 학우가 군대에서 죽었다고 대자보가 민주광장에 붙던 날에 처음 들었던 ...

I wish all goes well ...

세상은 참 복잡합니다.

뿐만 아니라 공평하기도 합니다. 어느 대륙이든 태풍이 없는 곳은 없으니 말입니다! 무탈하서요~

그렇네요. 어디든 비슷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