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만한 세상 과 안전불감쯩]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15회, 히마판은 4%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 나콘나욕의 공룡 교통 경찰! 지역주민들에게 인기 짱!
    등하교길의 원활한 교통을 책임지는 한 경찰이 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공룡 복장등 유명 캐릭터의 복장으로 어린이 및 부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고 수많은 찬사를 받고있습니다. 그 교통 경찰의 이름은 Pol Sen Sgt Maj(Police senior sergeant major) Tanit Bussabong입니다. 타닛 부싸봉씨가 안보이는 날엔 학생들이 궁금해 하고 부모를 통하여 안부를 묻는답니다. 그는 나콘나욕-NAKHON NAYOK-주의 경찰입니다. 시민에게 환호를 받는 교통 경찰은 오늘도 등하교 길에서 [살만한 세상]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나콘나욕은 방콕에서 120킬로미터 북서쪽의 교통 도시입니다. 해당 도시를 통하여 태국의 북부와 동부로 연결됩니다. 해당 글 및 사진은 페이스 북의 @tinynakjonnayok올려졌고 15만이 넘는 회원이 등록되어있습니다

20180530-03bangkokpost.jpg
@bangkokpost

20180530-06 tinynakhonnayok.jpg
@tinynakhonnayok

20180530-05 bangkokpost.jpg
@bangkokpost

20180530-04 bangkokpost.jpg
@bangkokpost

20180530-07 nation.jpg
@nationmultimedia

  • 도로에서 만난 생명의 위협
    LP GAS를 운반하는 차량이 제 옆에 와서 정차합니다. 가스를 운반하는 차량입니다. 가정이나 상가에서 사용하는 LP GAS를 운반하는 차량이었습니다. 운전을 하시는 기사가 창문을 열고 담배를 물고 라이터를 댕깁니다. 순간 뒤에 실려있는 가스통이 눈에 뜨입니다. 저만 그런것일까요? 아찔하였습나다. 사고는 "설마?"에서 옵니다. 태국 거주 초기에 도심지에서 가스통을 실은 차량이 폭파되어 아수라장이 되었던 기억이 납니다.

20180530-10.JPG
@himapan

20180530-08.JPG
@himapan

살만한 세상입니다. 안전은 우리의 몫입니다.

오늘도 진행합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열 다섯번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114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많은 분들께서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20180530-11 rose tea.JPG
"장미꽃 차" 입니다. 차가운 물에 넣어서 냉장고에 보관후 마실 수 있습니다. @soosoo님으로 부터 배워서 모든 차종류를 차거운 물에 우려 먹는데 뜨거운 차보다 향기가 더 깊에 배입니다. 아침에 음용하면 머리가 상쾌함을 느낀답니다.
콜드브루는 @kyunga님의 방법으로, 차가운 차는 @soosoo님의 방법으로 제것을 만들었답니다. 즐겨보십시요.

Sort:  

경찰의 친근한 이미지를 위해 노력하는 모습은 좋아보이긴하는데, 한편으로는 운전하다가 놀랠 수도 있을꺼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그 가스 차량 운전수는 IS 아니겠죠? ㅎㅎ;;

좋은 시상입니다. 아이에스 아닙니다. ㅋㅋㅋ

ㅎㅎ 멋진 경찰이네요. 시민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줄 아는 경찰이네요^^

그렇지요? 멋진 경찰입니다. 해당 활동을 하기 전에 해당주의 경찰청장에게 하락을 받고 하였답니다.

오늘도즐거운하루되시죠랑말

좋은 하루 만드십시요.

나콘나욕의 공룡 교통 경찰... 우리나라에서도 활용했으면 좋겠어요 ㅎㅎ

겨울에 하면 좋을듯요~~

더운날씨에 인형의 탈을 쓰고 고생이 많으시네요^^

명예로운 경찰입니다.

날도 더울텐데 교통경찰관님 존경스럽네요
저런 분들이 계셔서 살맛나는 세상인듯 합니다.
장미꽃차 향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장미꽃차는 장미향은 안납니다. 다만 맛은 기가 막힙니다. 장미꽃은 말린것을 사용하는데 ~~ 완전하게 피워보지 못한 꽃봉오리를 따서 만들었더군요. 물에 띄우면서 이것은 아니다라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를 좋아하고 사람들에게 기쁨주는 것을 좋아하는 경찰이네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방콕에는 춤으로 수신호를 하면서 교통정리 하는 경찰도 있습니다.

보팅에 좀더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지나가다 들려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스팀의 하락이 이어지지만 모두들 평상심으로 가시면 다시 상승세로 갈것입니다.

ㅎㅎㅎ맞습니다 조금만 기다리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락다음은 항상 상승이니까요 ㅎㅎㅎ

짱이십니다.

태국 날씨 엄청 더운데 인형탈쓰고 있으면 엄청난 고생일 것 같네요.

삼겹살 사드리고 싶습니다.

태국 사람들도 삼겹살 좋아할까요?
주로 어떻게 돼지고기를 먹나요?

태국 사람들도 삼겹살 좋아 합니다. 보통 항정살을 많이 좋아합니다.
20180530-13.jpg
남똑 무 น้ำตก หมู 라고 합니다. 태국의 동부지방 음식으로 이싼 음식의 한 종류입니다. 여러가지 허브를 넣어 만든 샐러드 종류입니다.

이렇게 정성스럽게 답변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로 댓글러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나 착하신 경찰분이시네요^^
가스차량은...듣기만해도 아찔해용 헉^^;;;;

정말로 덥겠지요~~
가스차량은 어찌 해야할지~~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