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다 온다!]새로운 사진 촬영 장소로 각광 푸껫 공항, 자연을 자연으로 / 그리고 [EVEN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113회, 히마판은 4%난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 푸껫의 공항에서 인생샷을 찍어보자!
    푸껫 국제공항 활주로의 끝에 위치한 나이양비치는 이.착륙을 찍기위한 명소로 유명합니다. 해변에서 낮게 비행하는 항공기를 배경으로 베스트 샷을 찍만들어 보십시요. 태국 푸깻을 방문할 때 잊지마시고 한잔 찰칵! 전세계에 이런 종류의 공항이 많은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가까운 태국에서 체험해 보십시요!

20180528-01 nation.jpeg

20180528-02 nation.jpeg

20180528-03 nation.jpeg
요 위치랍니다.

  • 치앙마이의 국립공원에 건설된 고급 빌라 단지를 자연의 원상태로 돌려 놓으라는 일반 태국 국민들의 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Reforestation!"이 바로 그 운동입니다. 지난 포스팅에 소개한 국립공원내의 빌라 건축물에 대하여 자연으로 복귀를 외치는 이들의 관심이 증폭되고있습니다.

20180528-11 nation.jpeg
운동은 조용하고 평화롭게 이루어진다고 합니다. 앞으로 관심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 할 것 같습니다.
20180528-12 na.jpeg

20180528-13 na.jpeg

20180528-14 na.jpeg
이미 지어진 고급빌라들입니다.

상기 두 기사와 사진은 nationmultimedia에서 가져왔습니다.
베스트 샷을 하시고 오늘의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 "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일백 열 세번째!

이벤트횟수가 늘어 날수록 댓글에 난사를 하여 주시는 분들께서 조금씩 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보팅의 금액보다 일일이 달아주시는 난사 보팅의 정성에 이제 정말로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제대로 보여주는 실천의 장이 되고있습니다. 112회 아무말 이벤트 포스팅에 많은 분들께서 댓글에 난사 보팅을 하여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없습니다.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히마판만 댓글에 난사 하는 것이 아니고 스파 500이상 되시는 분들은 난사하시면 되겠습니다.
뉴비를 위한 이벤트입니다.

본 포스팅엔 고래분들의 애정어린 보팅 난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의 관심은 스티밋의 발전에 분명한 영향을 끼칠것입니다(애걸복걸).

오늘도 좋은 하루 만드세요~~~~

สมุนไพ.jpg

Sort:  

좋은 하루되세요! 아무말 난사 슝슝

좋은 하루입니다.

인간의 영역은 지금으로 충분하지 않나요?
자연을 아껴야 보답을 받을텐데 아쉽네요

자연은 우리의 곁에 항상 있어 왔습니다.

비행기 사진이 끝내 주네요~ 여행 가고 싶어요 ㅎㅎㅎ

단체 사진을 찍어야 겟습니다.

이 운동이 잘 되어서, 전세계적으로 좋은 본보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티밋에서 운동을 시작하시지요!

환경관련 포스팅을 해야겠어요. 오늘 비오면, 우산 비닐봉지 아직도 사용하는 곳에 대한 포스팅을 쓸려고 했는데 비가 안 오네여 ㅠㅠ ㅋㅋ

맞습니다. 우산물받이용 비닐봉지도 문제입니다.

국립공원에 빌라를 지을 수 있다니 놀랍네요^^
우리나라도 제가 모르는 곳에 있을지도....ㅡㅡ

허가가 잘못 난것입니다.

항상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ㅠㅠ 해외여행 다녀오고 싶네요~

오십사요.

떠나고 싶을땐 떠나야 합니다.

치앙마이 숲은 보존하지.. 거기도 개발을 하고 있었군요..

돈이 문제입니다.

저렇게 가까이서 찍을수있다니 신기하네요 ㅋㅋ 소리도 엄청 크겠군요

굉음이 나겠지요?

ㅋㅋ 그럼 귀마개 끼고 사진 찍어야 겠군요 @^^@

헐! 솜이요? 다 득껴요! ㅋㅋㅋㅋ

굉음이라 왠만해선 다 들리나요 ㅋㅋ 2번째 해질때 비행기 찍은 사진은 정말 멋지네요 후후후후

저런곳에서 스티밋 밋업을 진행하면 좋겠습니다.

히마판님 좋은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만드십시요.

플랑크톤이지만 고래되면 보팅난사에 참여할게요^^

마음을 내어 주시어 감사합니다. 스티밋은 자리이타입니다.

자리이타... 태국말이죠?^^

자리이타는 불교에서 많이 쓰는 말입니다. '남을 이롭게 하는 것이 곧 나를 이롭게 하는 것이다' 대충 이런 뜻입니다.

자리이타...멋진 뜻이네요. 깊이 새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38.71
ETH 3404.98
USDT 1.00
SBD 2.50